날이 정말 덥네요.
어제 밤에 비가 좀 오는가 싶더니 소나기ㅠㅠ
왠지 꼭 장마철이 되는거 같은 그런 느낌의 날씨!
지난 주 며칠 날이 좋아서 참 행복했는데
이제 그런 날은 물건너 간걸까요?

 

 


어제 오늘은 화단 정리중!
제가 젤 좋아하는게 꽃을 키우고 돌보는 일인데
요즘 꽃화분이 몇개 생겼거든요!
길가다 이뻐서 사고 나눔도 받고!
하나두개씩 따로 있으니 영 관리도 어렵고 힘들어서
한 화분에 몽땅 심었더니 제 꽃색의 취향이 보이내요!
제가 보라색을 참 좋아라하는데
꽃들이 모두 연보라 진보라 등등!ㅋㅋ

 

 


베란다 텃밭도 제 꿈인데
요즘 방울토마토를 키우고 있거든요!
첫꽃을 따주랬는데 꽃이 피면 따는건지
방울토마토 열리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등등
궁금한게 많아서 책장을 뒤지니
역시 두어권의 책이 있네요!

 


산타벨라 책은 화초 이야기만 있고
박희란의 베란다 텃밭 책은 꽃얘기는 없고
곁가지만 잘라주란 얘기만 ㅠㅠ
블로그 이웃중에 텃밭 정말 잘 가꾸시는 분이
마침 베란다 텃밭 책을 내셨던데 일단 찜해봅니다.

 

 


앉은뱅이 방울토마토는 키가 많이 자라지 않아 좋네요!
어느새 꽃봉오리가 맺혔는데
혹시 꽃을 언제 따는게 좋은지 아시는 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