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셀프 트래블 - 2017~2018 최신판 셀프 트래블 가이드북 Self Travel Guidebook 25
정승원 지음 / 상상출판 / 2017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베트남 가보셨어요?
예전엔 하이난 하롱뻬이만 주로 다뤘던 여행서들이 요즘은 다낭 나트랑에 이어 호치민시까지 아주 두루두루 다루고 있더라구요! 요즘 여행 티비프로그램들이 앞다투어 베트남을 소개하고 있어서 그런지 무조건 반가운 소식! 게다가 베트남 음식 홀릭중인 제게 더 더 반가운 여행책! 상상출판의 셀프트래블 베트남!

 


바람 살랑살랑 부는 공원에 앉아 여행 나온것처럼 분위기 내고 책을 읽으려니 더 설레이는 기분이에요! 베트남 여행 핵심코스별로 저자가 직접 발로 뛰면서 찾아낸 볼거리, 먹거리,쇼핑, 숙소등의 최신정보들로 가득채웠구요 무엇보다 최적의 코스랑 가방속에 쏙 넣고 다닐 수 있는 미니맵북까지 정말 알찬 여행서에요!

 


엊그제 베트남 쌀국수집엘 갔는데 딱 이런 스타일의 음식점이었어요! 베트남이 이런 분위기였군요! 베트남을 가고 싶게 만드는 다양한 사진들이 더욱 마음을 부추깁니다.

 

 


베트남을 가는데 베트남이 어디쯤 붙어 있는지는 알고 가야겠죠? 태국도 가고 캄보디아도 가고 하이난도 갔는데 그러고보니 베트남만 싹 피해서 여행을 다녔네요! 왜그랬을까요? ㅋㅋ

 

 


저는 여행서를 보면 추천일정을 먼저 참고 한답니다. 사실 여행서들이 어마어마한 정보를 담고 있는데 막상 어디를 어떻게 가야할지 막막하거든요! 그러니 일단 나에게 딱 맞는 코스를 하나 선택해서 계획을 세우고 살펴보는게 최고! 하노이나 하이퐁 혹은 다낭, 호치민에서 시작하는 4박 5일 짧은 일정에서부터 베트남 종주를 할 수 있는 26일 일정까지 다양하게 실어 놓았어요!

 

 


어디로 갈지 정했다면 뭘 먹고 어떤걸 보고 살지에 대한 정보를 쏙쏙 뽑아 봐야죠! 일단 베트남하면 먹거리가 유명하거든요! 쌀국수는 물론 월남쌈, 음료에 디저트까지 베트남 대표음식을 소개하구요 가장 유명한 쌀국수에 대해서는 먹는법과 주문용어까지 정말 친절하게 알려주네요!

 

 


베트남하면 또 커피를 빼놓을 수 없죠! 그리고 알뜰살뜰 쇼핑목록 리스트에 베트남 마사지도 종류별로 알려주구요 무엇보다 또 중요한 숙소에 대한 정보도 알차네요!

 


저는 늘 말로만 듣던 하노이가 제일 먼저 가보고 싶더라구요! 하노이에서는 호치민 단지와 박물관을 꼭 방문하구요 호안끼엠 호수를 보며 베트남 커피 한잔 하고 싶네요. 물론 로컬 식당에서 하노이 명물 요리도 꼭 맛보구요!

 

 


베트남하면 어디를 제일 가보고 싶으세요? 하노이, 하이퐁, 깟바, 사파, 퐁녀케방, 후에, 다낭, 호이안, 나짱, 달랏, 무이네, 호찌민 시티등 베트남의 거의 모든 정보가 실려 있는 셀프트래블 베트남으로 꿈만 꾸던 베트남 여행 계획 세워보시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