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는 죽지 않는다
공지영 지음 / 해냄 / 2017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공지영 작가님 북잼콘서트가 이번이 두번째에요!
첫번째는 제가 네팔에 있어서 참석을 못했는데
두번째는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드디어 어제 저녁에 북잼콘서트 다녀왔어요!
한남동 블루스퀘어 인터파크 북파크에
큰 세미나홀이 있더라구여!
사람들도 정말 많이 왔어요!

먼저 김태훈 팝칼럼니스트가 나와서 넘 반가웠네요!
멋진 옷을 가져왔는데 잃어버렸다며 양해를 구하는데
진짜인지 의도적으로 하는 말인지..
그냥 복장이 편하고 좋았어요!ㅋㅋ

사회자 소개로 드디어 공지영 작가님 등장!
목소리도 하이톤이라 통통 튀는데
짧은 스카트를 입고 나오는 모습이
마치 소녀같았답니다.
하지만 역시 꽃무늬 브라우스가 연륜을 말해주네요!ㅋㅋ
50이 넘았다고 믿기 어려운 열정이 넘치는 작가님이세요!

두사람 다 어쩜 그리 말들을 잘하는지
두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어요!
사실 [할머니는 죽지 않는다]는 단편들을 읽어보면
자전적인 에세이 같은 느낌이 많이 드는데
반은 진짜고 반은 가짜라고 하시네요!ㅋㅋ

어떤 분이 베스트셀러를 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달라했더니
운이 좋았다고 ㅋㅋ
글을 잘쓰기위해서는 매일 글을 써야 한다는
팁도 알려주셨어요!

이제는 연애소설도 쓰고 우주에 관한 이야기도 쓰고싶다고!
공지영작가님 책을 여동생에게 빌려주어버려
어제는 사인을 못받고 왔는데
생각해보니 그 책이 아니라도 된다는걸 왜 생각못하고ㅠㅠ
담엔 작가님 사인 꼭 받아와야갰어요!
공지영 작가님의 연애소설 기대됩니다.
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