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에 책을 주문하고 한참 기다렸네요!
분명 먼저 준비된 책 배송 선택한거 같은데
그건 제 착각이었던듯!ㅠㅠ

아무튼 문재인 대통령 표지 타임 아시아 받으니 감개무량!
한권쯤 기념으로 주문한다는 어느분의 말씀에 힘입어...
그런데 표지 사진이 전체적으로 넘 시커멓고
어두워서 아쉽네요!ㅠㅠ
속은 더 시커매요!

지난번 책방 가서 보고 반해서 주문한
이수지의 엘리스!
다시봐도 좋네요!

로마인 이야기는 신랑님이 읽으시는 책!
요즘 이야기가 좀 지루하다면서도 열심히 읽더라구요!
숙제가 있는것도 아닌데 ㅋㅋ

그리고 엘리스 타포린백 사은품으로 선택했는데
맘에 쏙 듭니다.
요런 계절에 소풍갈때 혹은 물놀이갈때,
아니면 마트갈때 아주 유용한 백이거든요!
칼라도 다지인도 좋네여!^^

어제부터 날이 급 더워지는듯!
갑작스런 더위에 지치지 마시고 화이팅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