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알라딘에 들어오면 가장 환환 웃음으로 반겨주시는

문재인 대통령님 때문에 더 기분 좋아지네요,

역대 대통령님들 중 이렇게 편안한 웃음을 주는 분이 없으셨던듯!

저만 그런가요?ㅋㅋ

 

 

 

도서구매 사은품 행사와 함께 문재인 대통령에게 전하는 메시지

다들 쓰셨죠?

 

 

 

문재인의 운명 (특별판)대한민국이 묻는다운명에서 희망으로사람이 먼저다1219 끝이 시작이다문재인, 김인회의 검찰을 생각한다Who? Special 문재인그래요 문재인문재인 스토리청소년을 위한 문재인의 운명TIME Asia (문재인 대통령 표지) 주간 아시아판 : 2017년 05월 15일대한민국 제19대 대통령 취임사

 

 

문재인 대통령 저작 및 관련도서도 꽤 많네요,

 

 

TIME Asia (문재인 대통령 표지) 주간 아시아판 : 2017년 05월 15일

 

 

요건 꼭 구입하고 싶네요,

 

요즘 소통을 실천하고 계시다는 소식을 접할때마다 어깨가 자꾸 올라가게 되는듯!

대통령님 건강 챙기시면서 일하셨으면 좋겠네요,

국민뿐 아니라 대통령도 행복한 우리나라 대한민국이 되어야죠^^

 

http://www.aladin.co.kr/events/wevent.aspx?EventId=163387

 

아직 메시지 못남기셨다면 얼른 남기러 가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