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팔로 8박9일 여행을 다녀오니
책이 잔뜩 나를 기다리고 있네요!ㅋㅋ

 

 

 


[당신의 잠든 부를 깨워라]
이 책은 ‘괴짜 경제학’, ‘넛지’ 등으로 잘 알려진 행동경제학의 최신 연구 결과를 개인 재무 관리에 적용하여 각자의 경험과 돈 이야기에 바탕을 둔 맞춤식 가이드를 제시한다. 특히, 전통적인 재테크 기법이나 돈 관리법으로 효과를 보지 못한 사람들에게 획기적인 활용법을 알려준다.

 

 

 

 

 

 

 

[신문물 검역소]
독특하고 흡인력 있는 스토리가 돋보이는 <심여사는 킬러>, <프랑켄슈타인 가족>, <어두운 숲 속의 서커스> 등의 작품을 통해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강지영 소설가의 장편소설. 어떤 역사책에도 절대 나오지 않는 신문물에 관한 스토리를 능청스러울 만큼 흥미진진하게 풀어냈다.

 

 

 

 

 

 

 

 

[샐프트래블스위스]
스위스 셀프트래블 2017~2018 최신개정판이다. 스위스 관광청에서 일해 온 두 저자가 직접 보고 체험한 생생한 여행 기록이자 가이드북으로, 스위스 여행에 필수적인 페스티벌·기념품 정보, 전통 음식, 쇼핑 아이템, 나라별 언어를 하나부터 열까지 촘촘하게 담아내 단 한 권으로 여행 준비를 마칠 수 있도록 했다.

 

 

 

 

 

 

 

 

[엄마의 야무진 첫마디]
<엄마의 야무진 첫마디>는 부모와 자녀 사이에 일어날 수 있는 대화 예시가 연령별 상황별로 수록되어 있어서 부모가 아이를 키우면서 말문이 막힐 때마다, 아이에게 어떤 말을 해야 할지 막막할 때마다, 보다 더 효과적인 말은 없을까 고민될 때마다 쉽게 펴보고 실생활에 바로바로 적용할 수 있다. 강단에서, 상담 현장에서 아이의 심리적 문제와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의 고민을 해결해온 발달심리, 상담심리 전문가들이 연령대별로, 상황별로 속 시원한 대화 솔루션을 제공해주기 때문이다. 또한 양육 문제로 갈등을 빚는 부부 사이의 대화법과 한부모 가정의 대화 솔루션까지 세심하게 담았다.

 

 

 

 

 

[정의란무엇인가]특별판
한국에 ‘정의’ 열풍을 불러일으킨 마이클 샌델은 구제 금융, 대리 출산, 동성 결혼, 과거사 공개 사과 등 현대 사회에서 우리가 흔히 부딪히는 문제를 통해 ‘무엇이 정의로운가’에 대한 해답을 탐구했다. 이 책은 탁월한 정치 철학자들이 남긴 시대를 초월한 철학적인 질문을 알기 쉽게 소개한다.

 

 

 

 

 

 

 

아직 출간전인 [고향을 잃어버린 사람들]

 

 

 


[코믹 쿠마몬]
이 중에 가장 먼저 펴본책은
물론 코믹쿠마몬이죠!
볼 빨간 곰돌이 넘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그리고 숙제때문에 펼쳐본 책은
[당신의 잠든 부를 깨워라]

돈야기를 하면 왜 우리는 부정적인 생각을 먼저 할까요?
돈이야기를 하면 왠지 너무 속물같은 그런 생각들!
하지만 돈없이 살 수 없는 현실과
돈을 많이 벌고 싶은 본심을 속일수는 없어요!
우리의 돈에 대한 심리를 들여다보게 하는
재테크 경제도서랍니다.

 

 


이런 책들은 목차를 먼저 살펴 보는 것만으로도
어떤 이야기를 하는지 알 수 있어요!
각각의 챕터의 소제목을 통해
자신이 가장 관심있는 부분을 먼저 살펴보는 것도
책을 재밌게 읽는 방법이에요!
첫번째 워밍업에서는 돈에 대한 스스로의 생각을 살펴보고 어떤 생각이 잘못되었는지를 짚어줍니다.
두번째 이론편에서는 그동안의 잘못된 돈에 대한 관념들을 새롭게 정비해주고 돈에 대한 심리적 편견을 바꿀 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세번째 실천편에서는 나의 현금 흐름을 살펴보게 하고 각자 자신만의 맞춤 재무 계획을 세우도록 합니다.

저는 아무래도 이 책의 제목이 되기도 한 세번째 챕터 목차중 ‘당신 안에 잠들어 있는 부를 깨워라‘와 ‘당신의 현금 흐름표에 잠재된 치명적 약점‘이 무엇인지 꼭 알아보고 싶네요!

 

 


재테크책 보면서 뭔가 느끼는 바는 있지만 내 재정 상태의 변화가 없는건 정말 왤까요? 최고 전문가의 재테크 노하우가 왜 내게는 안먹힐까요? 이 책은 바로 그런 문제를 제대로 파악하고 내게 딱 맞는 돈 관리법을 세울 수 있게 해 준답니다.

내게 맞는 재테크 궁금하시면 [당신의 잠든 부를 깨워라] 보시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