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무늬 미용실 북극곰 꿈나무 그림책 28
홍유경 글.그림 / 북극곰 / 2017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악성곱슬머리로 고민이 많은 아이들 있죠?
홍유경 그림작가님의 그림책을 보게 되면
줄무늬 미용실로 달려가고 싶어질거에요!
ㅋㅋ

 

 



줄무늬 미용실 헤어스타일리스트를 표지로 실어 놓는 센스! 그림채도 부드럽고 색감도
아이들의 눈에 피로감을 주지 않을뿐더러
흥미를 불러일으키네요!
다양한 머리스타일의 동물이라니
상상만으로도 즐겁잖아요!

 

 


악성곱슬머리 사자의 라면보다도 더 뽀글거리는 저 머리!
아 정말 고민이 아닐 수 없겠어요!
다양한 머리 꽤나 만져봤을 줄무늬 얼룩말 미용사랑
미용보조사 오리도 깜짝 놀랄 정도라니!
꼬마사자의 눈물이 가슴에 콩 와 닿는 그림이에요!
넘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ㅋㅋ

 

 


곱슬머리의 간절한 소원은 직모!
요즘은 그래도 미용기술이 많이 발달해서
매직기로 쫙쫙 펴주잖아요!
문득 우리 여동생이 겹쳐지네요!
저하고 반대로 여동생은 이렇게 악성 곱슬인데
현대 미용기술의 힘을 얻어
이제는 생머리 찰랑거리며 다니거든요!
꼬마 사자도 이제 소원 풀겠죠?

 

 


그림책에서는 꼭 주연만큼 관심을 받게 되는 조연이 있어요!

이 책에서는 보조미용사 오리가 그렇네요!
가만 보면 정말 다양하고 재미난 표정과 행동으로
그림책 보는 재미를 주거든요!
물론 오리 입장에서는 자신이 주인공이겠지만요! ㅋㅋ
이제 정말 꼬마 사자는 소원을 풀 수 있을까요?

 


어머어머 세상에 이런일이!ㅋㅋ
막 곧은 머리가 되었다고 좋아하려는 순간
머리가 막 다시 꼬불꼬불!
웃으면 안되는데 웃음이 날 수 밖에 없는 이 상황!
진짜 곱슬머리들은 파마를 하고 나면
이렇게 다시 곱슬이 되는걸
저도 여동생덕분에 본 적이 있거든요!
이제 꼬마 사자는 어떻게 되는 걸까요?ㅠㅠ

 

 


물론 지혜로운 얼룩말 미용사님의 센스로
더 멋진 머리가 탄생하게 된답니다.
보세요!
이제 세계 모든 동물 친구들이
줄무늬 미용실에 가겠다고 줄을 섰잖아요!
사랑스러운 꼬마 사자가
어떤 머리 모양이 되었는지 궁금하시죠?
그럼 책을 보시길요! ㅋㅋ

악성곱슬이지만 사랑스러운 꼬마 사자와
센스쟁이 얼룩말 미용사
그리고 보조 미용사 오리가 등장하는
정말 사랑스럽고 귀여운 그림책이네요!^^

아이들은 물온 곱슬머리이신 분들도 잼나게 볼 수 있을듯!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