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의 여왕 1
이재익 지음 / 예담 / 2017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네이버웹 누적조회수 1천만을 넘은 책장이 술술 넘어가는 이재익의 미스터리 법정로맨스소설!

얼마나 재밌길래 하고 책장을 넘기다보니 정말로 손을 놓지 못하고 책에 빠져들어 읽게 된다.

 

 

 
달콤한 신혼의 단꿈에 젖어 있어야 할 시간, 바다 한가운데서 남편을 잃은 새신부!

하룻밤 사이에 과부가 된것도 모자라 살인 용의자가 되어버린

아시아 최고 여배우 손유리의 변호를 자처하고 나선 남자는 다름 아닌 그녀의 첫사랑!

그야말로 드라마틱하고 미스터리한 영화의 한장면처럼 펼쳐지는 이재익의 장편 소설!




 

'남편이 사라졌다. 바다 한복판에서.'

배를 아무리 샅샅이 뒤져도 남편의 흔적을 찾을 수 없는 그녀의 절망감은 얼마나 컸을까?

설상가상 경찰 수사로 혈흔이 발견되어 한순간에 살인자로 법정에 서게 되었으니

썩은 동아줄이라도 잡고 싶은 심정! 때마침 그녀 앞에 등장한 첫사랑 이도준!

아직도 자신을 잊지 못하는 도준의 등장에 당황하게 되지만 물불 가릴 처지가 못되는 유리는

그를 의지하게 되고 다시 마음을 문을 차츰 열기 시작하는데...

 


 

?오래전 유리에게 버림받고 그를 계기로 이를 악물고 변호사가 되어 유리앞에 서게 된 도준!

그녀 대신 총을 맞으며 죽을 위기에 닥치게 되자 여전히 그녀를 사랑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그녀의 무죄를 밝히기 위해 새로운 가설과 계획을 세우게 된다.

 


 

 

신은 절대 남편을 죽이지 않았지만 모든 정황이 그녀를 살인자로 몰고가는 상황!

둘만 있었던 배에서는 온통 피칠갑을 한듯한 혈흔이 발견되고 와인병에서 수면제가 발견되는등

그녀에게 불리한 증거들이 하나둘 나타나지만 생각지 못한 인물의 증언과

새롭게 등장하게 된 남편과 친구가 함께 찍은 사진등으로

남편이 살아있을지도, 심지어 모든걸 사전에 계획하고

유리에게 누명을 씌우려는 음모일지도 모른다는 생각과 함께 남편을 고소하기에 이른다.

 

 

바다 한가운데서 사라진 남편은 살았을까 죽었을까? 유리는 정말 무죄일까?

중간중간 등장하는 사라진 남편의 누나 보라와 그 존재를 알 수 없는 마스터와 단체!

그들은 이 사건과 어떤 관계인걸까?

약간은 로맨틱한 상황을 만들기도 하는 도준과 유리는 앞으로 어떻게 될까?

 

모든것이 의문 투성이인 키스의 여왕!

그 입술이 너무 섹시해 한번 보면 키스하고 싶어지게 된다는 키스의 여왕!

그렇게 한번 잡으면 키스의 여왕에게 매혹되듯 빨려 들게 되는 미스터리 소설!

분명 어떤 트릭이 숨어 있으리라 짐작하지만

내 예상과 맞아 떨어지게 될지 기대하며 읽게 되기도 하는 이 소설 다음편이 더욱 기대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