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빈손의 봄 나들이 - 봄편 신나는 노빈손 계절탐험 시리즈
함윤미.문혜진 지음, 이우일 그림 / 뜨인돌 / 2003년 4월
평점 :
절판


 

노빈손 시리즈~
첨으로 읽은 것은 노빈손 시리즈중 계절탐험 시리즈이당~
일단 노빈손이 캠핑카에 당첨됬다?전화가와서
노빈손은 그곳으로 가서 캠핑카를 빌려 왔다.
그런데 원래 노빈선이라는 사람이 당첨된것이었는데
그곳에서 일하는사람이 실수로 노빈손 한테 전화를 건것이었다.
노빈손은 그것도 모르고 봄나들이를 한다
근데 어떤 예쁜여자아이가 길을 잃어서 재워주었다.
그래서 그아이와 함께 여행도 다녔다.
근데 어느날 그 아이가 가출을 한 소녀였다고 한다.
가출한아이의 집을 찾아주는 티비 프로그램에서 그아이의 엄마 아빠를 찾아주고 그동안 그아이를 돌봐 주었던 노빈손도 티비에 나오게 됬?
그런데 여자친구 말숙이가 티비를 켰는데 노빈손이 다른 여자아이랑 나와서 샘이 나서 노빈손을 한대 쳤다.
그런데 오해가 풀려서 말숙이랑 같이다니게 된다.

노빈손 시리즈는 좋은 것같다.
과학 이야기도 나오고 봄이면 봄에 관련된 이야기도 나오기 때문이다.
봄이면 나팔꽃씨 심는법,풀잎부는 방법, 풀로 악기를 만드는 방법등
그리고 마술같은 재미있는것도 나온다.
그중에 풀잎부는법을 소개하고 싶다.

★풀잎 부는 방법☆
①가늘고 얇은 풀잎을 준비한다.
②두손을 마주대고 얇은 풀들을 엄지손가락에 끼운다.
③엄지손가락을 입으로 분다.

아주 쉽게 보이지만 아주 어렵겠네요~
여러분도 한번 해보세요~
저도 아직 안해 봤어요!그래서 어려운지는 잘 모릅니다ㅋ
빨리 봄이 왔으면 좋겠어용~

------------노빈손 홍보대사 배주원이 쓰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