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매일같이 쏟아지는 신간들!
요즘은 혼밥 혼술등등 혼자서도 질 살아야하는 시대!
그에 발맞춰 혼자 먹는 책들이 참 많이 등장하네요!
행복지수 1위 덴마크의 행복한 조건중에는
혼자보다 남들과 더불어 음식을 나눌때 행복해진다는데
왜 이렇게 혼밥족들을 위한 책들이 자꾸 등장하는지...

그리고 캄보디아 여행을 갔더니
그곳에서 나온 쌈종류에 미나리가 필수!
미나리가 어디에 그렇게 좋은지 궁금했다면
미나리를 드셔야겠습니다!

악세사리를 잘 하지도 않는데
귀여운 자수 악세사리엔 관심이 가고
,,,

아무튼 읽어야 할 책을 곁에 두고도
또 신간을 기웃기웃!
ㅋㅋ

************************************

나 혼자 먹는다
‘해먹는 혼밥‘에 도전하는 사람들을 위한 책. 2011년부터 7년간 월간 이밥차의 ‘혼자 먹는 밥상‘ 이라는 코너를 통해 1인분 레시피를 7년째 연구해온 이밥차의 노하우를 정리했다. 리얼해서 도전해볼만 하고, 도전했더니 진짜 맛이 나고, 맛있는데 건강에 치명타를 입히지 않는, 적당한 혼밥 레시피를 소개한다.

미나리를 드셔야겠습니다
수십 년간 환자들을 가장 가까이에서 치료해 온 이희재 원장은 이 책에서 아스피린과 유사한 원리로 염증을 제거하는 미나리의 놀라운 효능을 집중 조명한다. 수십 편의 논문과 연구 결과를 통해 과학적으로 밝혀낸 미나리의 슈퍼 파워와, 오랜 시간 동안 임상 실험을 거쳐 직접 개발한 수근차 레시피를 통해 미나리의 효과를 최대로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다리 일자 벌리기 (별책부록: 다리 일자 각도기)
‘다리 일자 벌리기‘ 자세를 완성하면서, 기초 건강과 다이어트에 대한 고민까지 해결해 줄 스트레칭 방법을 담았다. ‘다리 일자 벌리기 4주 프로그램‘을 따라 하기 위한 방법이 저자의 동작 사진과 함께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다. 다리를 일자로 벌리고 싶다는 욕심에 규칙 없이 제멋대로 몸을 쓰면 근육에 무리가 생기는 등 부상을 입을 수 있기에, 가장 쉽고 안전하며 효과적인 동작들로 구성되었다.

뇌가 놀고 싶을 때 꼴람패턴그리기
뇌를 깨우고 놀게 하는 꼴람패턴 그리기. 상상력을 자극하는 꼴람패턴 54개가 수록되어 있다. 행운을 부르는 멋진 꼴람패턴을 이어보고 그려보고 칠해 볼 수 있다. 점과 선의 리듬과 반복이 예술성과 상상력을 일깨워주며, 패턴의 반복과 대칭은 집중력.인내심뿐 아니라 과학적.수리적 사고력도 키워준다.

작고 귀여운 자수 액세서리
해트핀, 브로치, 머리끈, 자동핀, 목걸이, 귀고리, 택핀 등 나만의 개성을 담은 필수 아이템 액세서리 만드는 법을 소개한다. 자수의 기본 스티치 방법과 도안 설명을 통해, 액세서리 만들기의 기본과 완성법까지 손쉽게 배울 수 있다. 그림을 그릴 줄 몰라도 작품을 쉽게 만들 수 있도록 상세 도안을 수록하는 한편, 스티치 기법, 사용하는 실 등을 친절히 알려주고 있다

손혁의 투수 멘탈 코칭
은퇴 후 투수코치, 해설가, 칼럼니스트 등 야구계에서 여러 분야를 섭렵하며 끊임없이 공부하고 도전해 온 야구인 손혁. 그 동안 그가 주로 투구 동작과 기술적인 부분을 이야기했다면, 이번에는 보다 근본적인 투수의 정신력에 대해 이야기한다. 마운드에 오르기 전 투수로서 멘탈을 관리할 수 있었던 저자 본인의 경험담과 그 구체적인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