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포토에세이
화앤담픽쳐스.스토리컬쳐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17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엊그제 교보 나들이에서 만난 도깨비포토에세이!
드라마가 끝나서 너무 아쉬워 하고 있었는데
포토에세이가 내 맘을 달래주네요!



도깨비 김신
저승사자 이동욱의 브로맨스!
둘이 너무 넘 잘 어울리는데다 멋지기까지 했던!



각자 명장면과 명대사들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티비로 보지 못하는 불편함을 해소 시켜주네요!








사진이라 한참 들여다 볼 수 있구요
내 맘대로 골라 볼 수 있구요!
사진만 보는데도 눈을 어디다 둬야 할지 ...
찍어온 사진들을 보니 내 취향이 고스란히!ㅋㅋ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는
비하인드 컷도 여러장이라 잼나요!



특히 동굴속에서 장난스럽게 만든 크로스!
이건 포토에세이의 명장면!

얼른 질러야겠어요!
참 교보문고에 드라마에서 공유가 직접 쓴
첫사랑이었다 란 글이 있는 [어쩌면 별들이...]
책이 전시되어 있다는데
못봐서 아쉽네요!
교보가시면 찾아보시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