킁킁 북극곰 꿈나무 그림책 24
정희정 글.그림 / 북극곰 / 2017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은 정말 상상이상의 그림책들이 나오네요!
저는 이 그림책을 보면서 전혀 엉뚱한 생각을 했어요!
‘나만 모르는 물고기가 열리는 나무가 있나?‘
하구요!ㅋㅋ
그런 나무가 있을리는 없겠지만 상상으로는 뭔들 안되겠어요!
불가능을 가능케하는 그림책의 위력에 새삼 놀랍니다!




배고픈 새한마리가 물고기를 찾아
킁킁대며 다닙니다.
과연 물고기를 찾을 수 있을까요?




아이들이 책을 보며 독후활동하기 좋은
물고기 스티커도 들어 있어요!
그림책을 보며 맘대로 스티커를 붙여본 재미도 쏠쏠할거 같네요!


‘그런데 왜 물고기 냄새가 날까?‘
하고 의아해하는 물고기처럼
우리 아이들도 호기심 어린 눈으로
책장을 넘기게 될거에요!




포도도 아니고 가지도 아닌 저 열매는 뭘까요?
아이들은 아마 저마다 자기가 생각하는 열매를 떠올릴거 같네요!
킁킁이는 계속 물고기 냄새만 쫓아 다니고 있어요!




씨앗이 어떤 열매를 맺게 될지 상상하면서
킁킁이를 따라 물고기를 찾게 된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씨앗에서 물고기가 날리가 없는데 왜 킁킁이는 계속 물고기 냄사가 난다고 하는지 ㅋㅋ
참 엉뚱한 새!

그런데 그 열매에서 글쎄 물고기가 나오네요!
세상에! 그림책을 보는 이들의 생각을
완전 뒤엎는 이런 그림책이라니 놀라워요!
우리 아이들은 저마다 또 자신이 아는 물고기를 떠올리고 있겠죠!




이 책 역시 영문 버전을 실어 놓아
세계의 어린이들이 함께 볼 수 있는 그림책이에요!




킁킁!
어디서 물고기 냄새가 나지 않으세요?
ㅋㅋ
어른들의 고정관념을 깨는 건 물론
아이들이 무엇이건 마음껏 상상할 수 있는
창의력을 길러주는 그림책, 참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