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이름은. 1
신카이 마코토 지음, 코토네 란마루 그림 / 대원씨아이(만화) / 2016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신카이 마코토의 애니메이션 영화
너의 이름을을 극장판으로 보고 아쉬움이 남아서
만화책으로 다시 보게 되었어요!
역시 이런 류의 만화는 만화책으로 보는게 더 좋은거 같아요!
저는!ㅋㅋ




평소에 여자로 살면서 억압받고 있다고 생각하는 미츠하!
게다가 시골살이가 너무 지긋해서
도쿄에서 남자로 태어나고 싶다고 간절히 바라게 되요!
그런데 미츠하는 자신이 남자가 되는 꿈을 꾼답니다.



도쿄의 남자 타키도 마찬가지!
그러다가 서로가 꿈이 아니라
현실이라는 사실을 깨닫게 되고
서로 일기를 주고 받으면서
자신에게 있었던 일들을 알려주고
금칙사항을 만들기도 해요!



미츠하가 남자가 되어 아르바이트 선배와의 관계를 호전시켜 데이트를 할 수 있게 된 날!
원래의 몸으로 돌아가게 된 두 사람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기도 해요!




아침에 눈을 떴는데 없던 가슴이 생기고
자신이 여자가 된다거나
남자가 되어 있다면 실제로 어떤 상황이 벌어지게 될까요?
물론 만화에서도 자신의 이름이나 길을 몰라
친구들에게 놀림을 받기도 하지만
정말 황당하고도 신기할거 같아요!



정말 만화같은 상상이지만
평소에 남자가 되고 싶다거나
시골이 아닌 도시 생활을 꿈꿀수 있잖아요!
그런 평범한 사람들의 꿈을
신키이 미코토는 뭔가 아주 특별한 이야기로 만들었네요!
서로의 소중한 무엇인가로 서로의 시간이 이어지게 된다는 할머니의 말씀이 어떤 의미일지
다음편의 이야기로 알 수 있겠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