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마지막과 2월시작을 제주여행으로 시작하고
집에 돌아오니 저를기다렸다는듯 책들이 반기네요!
좋아요 좋아!

북폴리오 서포터즈 도서 ‘오늘도 비움‘
요즘 궁극의 미니멀라이프가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데
진정한 비움의 의미는 무엇일까요?
어째서 하루하루 비우는 일을 실천하는지
비우는 일이 근본적으로 어떤 가치가 있는지 알려주는 책이라네요!
비우라고 하지만 가지고 있는걸 무턱대고 버릴수는 없으니
가치를 알게 되면 비우는 일의 가치와 보람을 얻게될듯!

미니멀라이프 아이디어 55
이 저자는 버리기가 아닌 남기기에 대한 이야기를 하구요
생활속 작은 팁같은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어요!
정리는 5분씩 매일,
티는 한눈에 잘 보이도록,
하나를 하면 하나는 정리하는 습관을 들이고
가족이 모이는 공간은 깔끔하게,
집안에 식물을 키우라는 이야기가 참 반가웠어요!

윤동주다이어리
5년간 쓸수 있는 다디어리라니 어떤걸까 했는데
윤동주 시인의 시도 실려있고
그가 사랑한 시인들의시도 함께 실려 있는 다이어리에요!
매일 5년을 표시할 수 있는 숫자칸과
두세줄의 짤막한 메모정도의 일기를 쓰는거라
그때 그때 부담없에 적으면 될듯!
무엇보다 표지색이 윤동주 시인과 참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은행나무의 ‘호텔프린스‘
명동 프린스 호텔이 2014년부터 본관과 제주 별관을
작가들에게 ‘소설가의 방‘으로 빌려 주면서
소설을 한편씩 쓰게 하는 프로젝트를 실행했다네요!
그 소설을 묶은 책이라니 궁금합니다.

사노 요코의 ‘문제가 있습니다‘
백반번 산 고양이의 작가 사노요코의 에세이!
때로는 느릿하게 하지만 당당하게 살아온
그녀의 삶을 보여주는 에세이,
가난했던 미대생시절과 두번의 결혼, 두번의 이혼이라니
정말 치열하게 살았던거 같아요!
이번이 사노 요코의 에세이와 두번째 만남인데 궁금하네요!

이석원의 ‘보통의 존재‘
일상의 소속한 삶을 리얼하게 그리고 있는 작가 이석원!
작은 책으로 보던걸 큰 책으로 만나니 새롭네요!
다시 읽어보려구요!

사카이 준코의 ‘아무래도 아이는 괜찮습니다‘
아이가 없는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시선과 생각을 들여다 볼 수 있을거 같네요!

매달 기다리는 잡지‘행복이 가득한집‘
살짝 들여다보니 발렌타인데이 이야기와 3월에 있을 리빙페어 할인권이 있네요!
이제 2월인데 3월에 기다려지는 ㅋㅋ

샘앤파커스의 ‘거리두기‘
적당한 거리두기의 지혜?
뭐 그런걸 알려주는 책인듯해요!

아무튼 밀려드는 책이지만 그래도 좋은ㅋㅋ
2월도 꽉채우게 될거 같아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7-02-03 13:59   URL
비밀 댓글입니다.

책방꽃방 2017-02-03 22:49   좋아요 0 | URL
그런가요? 여유를 갖고 하루에 5분씩만 투자해도 책읽기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