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엔딩 노트
tvN [내게 남은 48시간] 제작팀 지음 / 북폴리오 / 2016년 12월
평점 :
품절


택배는 어제 왔는데
찾기는 오늘 찾은 특별한 책 한권!
아니 다이어리라 해야하나요?
북폴리오서포터즈 활동 선물로 받은건데
아무튼 지난해 마지막이자 올해 첫 선물이
무지 의미가 있네요!



웰다잉의 시대!
내게 48시간이 남아 있다면
나는 무엇을 하며 그 시간들을 보내게 될까요?
TvN<내게 남은 48시간>이라는 프로가 있었나봐요!
이미숙, 탁재훈, 성시경 등의 게스트가 출연
48시간이란 시한부 인생을 경험할때
선물받은 화제의 엔딩노트래요!
얇아서 부담없는 엔딩노트에요!ㅋㅋ



그럼 내게 남은 48시간을 생각하며
써야하냐구요?
그런건 꼭 아니고 그냥 쓰면 된대요!
ㅋㅋ




일단 내가 누구인지!
엔딩노트의 주인공을 밝히는 페이지!
숫자로 표현하는 나!
많이들 해 봤죠?ㅋㅋ



그리고 역시나 버킷리스트!
사실 저는 버킷리스트 뭐 이런거 만드는거
잘 안하는데 이번엔 좀 해볼까 싶네요!




그냥 1년 스케줄이 아닌
내게 너무 특별한 365일!
사실 다이어리 생기면 젤 먼저
가족들 기념일 먼저 표시해두잖아요!
내게 정말 소중한 사람들!




그리고 제 다이어리 누가 훔쳐봤나요?
저는 다이어리에 맨 앞장에 홈페이지마다의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써 두거든요!
또 얼마전에 통장장리다가
제 통장이랑 신랑 통장 번호 적은 기억이 나는데
요거 필요해요 정말!

그리고 여러가지 나를 돌아보게하는 항목들!


나를 화나게 하는것들 적기
재테크계획 세워보기!
별명의 역사,
내 인생 최고의 성공과 실패
지구를 위해 하고 있는 나의 실천들
청소하는 날
그리고 나의 장례식!
초대장과 미리 쓰는 유언장!
기타등등




장기기증 서약서!
저도 생각해보고 있던건데
실천으로옮길 수 있게 해 주는 첫걸음이 될듯!

아무튼 나에 대한 모든 걸 담아
한권의 책이 탄생하겠네요!
새해 첫 시작부터 엔딩이라니... 하겠지만
해피엔딩을 생각한다면 좋은 시작이 될듯!

그리고 참 해피뉴이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