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작은 발견 - 아주 사소한 것들에 대한 애정 어린 기록
공혜진 지음 / 인디고(글담) / 2016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제는 [오늘 작은 발견]작가님과 원데이클래스가 있었어요!
눈에 보일까 말까 한 작은것들을 주워서
출처를 우연히 알게 되거나
뭔가 새로운것들을 만들어 책까지 내신 작가님!
어떤 분이실까 궁금했는데 역시 재밌게 사시는분이시더라구요!

뭔가를 만들어보라 하면 사실 좀 막막하거든요!
그래두 천사점토까지 준비해 오셔서
요모조모 재미난 시간이 되었습니다!
의도한대로 잘 되지는 않지만 나름 열심히!
오키나와 산호를 서점직원분이 주셔서
그걸루 강아지를 만들었는데(혹은 족제비?)
귀엽다고 칭찬받았답니다!

작가님이 주우시고 모으시는것들을 보니
우리집에 잔뜩 모아 놓은것들이 많아서 깜놀!
성게, 불가사리, 연잎불가사리등 저도 바닷가가면
주워다가 배란다에 두거든요!
그치만 저는 그냥 두기만 하는 것과 달리
뭔가를 만들어 내시는 작가님을 보니
역시 작가는 뭐가 달라도 다르구나 했어요!
ㅋㅋ

참, 마침 클래스장소가 경의선 책거리를 지나가야해서
밤풍경을 담아봤어요!
밤이라 역시 사람이 없네요!
이제 날이 정말 추워요!
옷 꼭 여미고 따뜻하게 입고 나가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