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문성실의 Recipe Diary - Daily Diary, Housekeeping Book, Recipe Book
문성실 지음 / 상상출판 / 2016년 11월
평점 :
절판


어제 경의선 책거리에서 참 다양한 책을 만났어요!
요즘 인기 최고인(나만의 착각ㅋㅋ) 김제동 책은 물론
상상출판의 여행서적,
각종 디자인북이랑 보리의 아이들 책까지 두루두루!
물론 문화산책이라는 전시장도 있는데
우리나라의 사계절을 담은 멋진 사진에 감탄!

경의선 책거리는 작은 책방들이 모여 있는 느낌이구요
책거리역이라는 진짜 기차역을 만들어 놓아 특이했어요!
각각 책방들은 무슨무슨 산책이라는 이름을 달고 있었구요!
책을 읽을수도 있고 살 수도 있는 서점이랍니다!
고정적으로 몇개의 출판사가 운영을 하는건지
아니면 돌아가며 하는건지는 모르지만
많은 사람들이 찾는 책거리가 되면 좋겠네요!

우리집에 있는 책들이 보여서 반갑기도 했고
새로운 책을 만나니 좋았어요!
그중에 이제 눈독을 들이기 시작해야하는 다이어리!
문성실의 레시피다이어리가 눈에 띄네요!
계절에 맞게 요리가 소개되어 있는 다이어리!
요리가 그림이라 더 정감있어요!

다이어리 쓰고 계세요?
요즘은 알라딘 서재의 달인 선물로 다이어리를 받는데
저는 늘 초반에 좀 쓰고 가운데는 텅 ㅠㅠ
문득 펼쳤다가 제가 혼자 깜놀!ㅠㅠ
그런데도 이상하게 자꾸 다이어리에 눈길이가요!
내년 다이어리는 어떤걸지...
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