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보존 방법
료 각각의 특성을 살려 더 신선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간단하지만 특별한 식품 보존법을 다룬 책이다. 보존법뿐 아니라 식재료에 함유된 영양성분과 효능, 제철 식재료를 안전하게 먹는 방법 등 175가지의 식재료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찾아보기를 참고로 하면 알고 싶은 식재료를 금세 찾아 기한과 보존법을 한눈에 알 수 있을 것이며, 식재료의 제철, 영양성분, 신선도 감정 방법 등도 알기 쉽게 구성하였다.

 

버터크림 플라워 100
기본부터 배우는 케이크 장식의 모든 것. 케이크의 장식을 하기 전 가장 기본이라 할 수 있는 버터크림 베이직을 통해 버터크림의 기본 레시피와 재료, 식물성 지방인 쇼트닝에 대한 이해를 설명하였다. 기본이 되는 도구들과 놀랄 만큼 사실적인 효과를 볼 수 있도록 꽃 장식에 필요한 파이핑 깍지에 대해 결과물의 모양을 사진으로 실어 구체적으로 알려주고 있다.
차, 茶, TEA
이 책에서는 정말 차에 대한 모든 것을 다루고 있다. 심지어 차칵테일까지도 말이다. 각 차의 종류 별 채엽부터 건조까지, 찻잎이 차가 되는 모든 공정을 설명하고, 주요 차 생산지와 생산지에 따른 차의 차이도 언급한다. 그리고 차 특유의 맛이 나게 하는 차의 화학적 조성의 변화를 알려주고 있다. 물, 다관은 물론이거니와 자신에게 맞는 차를 찾는 법, 보관법, 차를 느끼는 법, 행다, 이렇게 차에 대한 모든 것을 설명해준다.

 

교양 물건
일본 라이프스타일숍 악투스(ACTUS) 출신의 북유럽 디자인 컬렉터 하기와라 겐타로는 100가지의 좋은 물건을 선별해 소개한다. 여기서 좋은 물건이란 비싼 물건, 희귀한 물건이 아니다. 제 기능을 잘 구현한 실용적 물건, 내구성이 좋아 매일 쓸 수 있는 기본 물건, 쉽게 질리지 않은 담백한 디자인의 제품, 공간과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운 물건을 이른다.
혼자서도 거뜬히 해내는 스트레칭
혼자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자세별.상황별 스트레칭을 소개한다. 운동의 ‘운’ 자도 모르는 초보자들도 난이도 걱정 없이 동작 사진만으로도 충분히 이해할 수 있도록 동작을 하나하나 자세하게 설명했다. 본문 하단에는 각 동작에 맞게 ‘잘못된 동작’과 ‘동작 포인트’를 넣어 바른 자세를 숙지할 수 있게 했으며, ‘대체 동작’을 넣어 유연성이 부족할 때나 좀더 큰 운동 효과를 내고 싶을 때 할 수 있는 동작을 제시했다.

 

힘콩의 푸쉬업 & 스쿼트 100
푸쉬업과 스쿼트만으로 전신을 완벽하게 만드는 운동법을 제시한다. 남자라면 누구나 꿈꾸는 ‘태평양 같은 어깨’, ‘여자가 안기고 싶은 탄탄한 가슴’ 등을 빠르게 강화시킬 수 있는 운동법으로, 특히 자신에게 부족한 신체 부위만을 집중 강화시킬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짜여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가 요즘 거의 매일 티타임을 하거든요,
그런데 정말 어떨땐 이 차가 도대체 무슨 맛인거야 할때가 있어요, 
차도 먹는 방법이 있는데 그걸 제대로 알지 못해
제대로 차맛을 즐기지 못한달까요?
그런 저같은 사람에게 꼭 필요한 책이 나왔네요,
요 책 정막 궁금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