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으로 간 몬스터 아티비티 (Art + Activity)
스티키 몬스터 랩 글.그림 / 보림 / 2016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요즘 아이들 그림책이 넘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나이 들수록 왜 이렇게 작고 아기자기한것들이 사랑스럽고 좋은지,,,
정말 점점 아이가 되어 가는건지도!ㅋㅋ

 


숲으로 간 몬스터 스티키몬스터랩!

책을 받자 마자 딸아이가 첫눈에 알아보고 좋아라하네요, 

역시 아이들은 좋은걸 이미 다 알고 있다는 거죠!





외톨이 몬스터를 따라 다니며 숲속, 지하 땅속등 온갖곳을 다니게 되구요

그리고 곳곳에 숨어 있는 동물 친구들과도 만나게 되는 그림책이에요, 





국내 유명 디자인 스튜디오 스티키몬스터랩과 그림책 전문출판사 보림의 콜라보로 탄생한 첫 프로젝트 그림책!

이미 이 스티키몬스터는 꽤 많이 알려져 있는 캐릭터래요, 

이제 아이의 아버지가 된 두 디자이너가 아이들을 위해 만든 그림책이라니 더 따스하게 느껴집니다. 


 http://blog.aladin.co.kr/culture/8625441

작가 사인회도 있었다고 하는데 이미 지나 버려서 참 아쉽네요, ㅠㅠ





모두가 다 똑 같아 보이는 그림인거 같지만 하나도 같은게 없죠!

몬스터와 함께 숲속 여기저기를 다니며 동물 친구들을 만나면서 

다양한 친구들을 만나고 사귀게 되는 법을 스스로 깨닫게 되는 책이에요, 





나와 다른 생김새를 한 친구에게 조심 조심 다가가는 몬스터를 통해 

우리 아이들도 자신과 조금 다른 친구들을 대할때 어떻게 해야 친구가 되는지를 알게 되는 그림책!

특히 단순한 그림이 주는 재미와 알록달록 색감이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시켜 주는거 같아요, 




아이들이 좋아라하는 스티커도 들었네요, 

요런건 사실 어른들도 참 좋아라해요!

다이어리나 달력에 혹은 자신이 좋아하는 곳에 붙여두고 보면 참 이쁘거든요, 





스티키 몬스터랩의 몬스터를 따라 다니며 코끼리도 만나고 

원숭이도 만나고 쇠똥구리도 만나고 두더지도 만나면서 

마치 숨바꼭질을 하듯 몬스터를 찾게 되기도 하는 재미난 그림책이네요, 

아이들과 숲으로 간 몬스터를 따라 알록달록 아기자기한 동물 친구들을 만나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