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더위 어떻게 피하실 계획이세요?
아주 잔인하고 끔찍한게 아닌 더위에 지친 시간들을 잊게 해줄 책
[미스터 하이든]가제본을 읽었어요, 
흥미진진해서 끝까지 읽다보니 시간이 어떻게 가는줄 모르고,,,ㅋㅋ



'여보, 어떻게 끝날지 알겠어?'

내연녀를 죽인다고 한게 그만 실수로 아내를 죽인 하이든!
하이든의 명성을 쌓아 올려준건 바로 다름아닌 아내거든요, 
그러니 얼마나 황망하겠어요, 
그런데 집에 돌아와 그녀의 마지막 원고를 찾다 발견하게 되는 메시지!
오싹하지 않나요?
마치 독자에게 던지는 한마디 인거 같기도 한 느낌이 들었어요, 
ㅋㅋ




거짓말로 인생을 살아오고 살아가고 있는 하이든의 실체를 알려주는 문장이에요, 

거짓말과 그의 여동생인 핑계!

ㅋㅋ 여동생이라는 표현이 독특하네요, 


아무튼 끝까지 어떻게 될지 궁금해서 계속 읽게 되는 소설이구요

소설속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참 재미나요, 

그리고 하이든에 대해 더 궁금해지는 소설이랄까요?ㅋㅋ




미스터 하이든이 더 궁금하다면 요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