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주의 추천 이 책


흑인, 그리고 여성. SF 역사상 가장 유니크한 작가이자, 문학적 성취와 상업적 성공을 모두 거머쥔 작가로 손꼽히는 옥타비아 버틀러. 딜레마로 가득한 시간여행 SF <킨>은 그의 대표작이다.


페이스북 75만, 피키캐스트 25만, 100만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공감의 아포리즘과 빨간고래의 그림 100여 점이 함께 수록된 산문집으로, 글과 그림이 아름다운 조화를 이룬다.


1987년 6월항쟁의 도화선이 된 청년 이한열. 시간이 흐르면서 밑창이 100여 조각으로 부서질 만큼 크게 손상된 그의 운동화가 복원된다. 한 개인의 사적인 물건이 시대적, 역사적 유물로 의미를 부여받는 과정을 부서진 운동화를 맞추어 조각하듯 섬세하게 그려냈다.



영미권 단편문학의 거장으로, 아일랜드 출신 영국 작가 윌리엄 트레버의 베스트셀러 소설집. 수많은 동료 소설가들에게 영감을 선사한 아름다운 단편소설들로 가득하다.



남편 신창순을 따라 건너간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에서 낚싯줄로 그를 교살한 혐의를 받고 있는 미모의 여성 김명진. 변호사 고진은 판사직을 내던진 이래 처음으로 법정에 등장하여 김명진을 대변한다. <붉은 집 살인사건> 도진기 신작.

베스트셀러 <내가 혼자 여행하는 이유>의 작가로 친숙한 카트린 지타가 함께하는 여행을 앞둔 이들이 복잡한 감정의 미로를 헤매지 않고 행복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일종의 감정 표지판을 제시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