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주의 추천 이 책



냉장고 속 보통 재료를 활용해 맛있는 샌드위치로 변신시키는 그린테이블만의 시크릿 레시피를 이 책에 담아 공개한다. 간편하고 맛있는 건강 샌드위치는 기본, 다이어트에 좋은 채식 샌드위치, 따뜻하게 구운 토스트 & 핫 샌드위치, 나들이 갈 때 준비하는 도시락 샌드위치, 샌드위치에 잘 어울리는 음료까지 빼놓지 않고 담았다. 또한 ‘있는 재료’를 손쉽게 조리해 나만의 DIY 샌드위치로 변신시키는 노하우를 알려준다.
 



킨포크 vol.20 ‘여행에 대하여’에서는 여행의 진정성에 관해 심도 있게 이야기한다. 꿈꾸던 먼 장소뿐 아니라 주변을 새로운 시각으로 보려는 이들에게 눈을 돌려 보고, 새로운 기술이 여행의 미래를 어떻게 바꿔놓을지에 대해서 토론해보았다. 글로벌한 킨포크 커뮤니티를 통해 4대륙, 10여 곳이 넘는 도시를 돌아보기도 했다.



각각의 냥이가 가진 체질 타입별로 쳅터를 구분해 두었지만 전체적으로 기본자세부터 고난이도 자세까지 무리 없이 진행할 수 있도록 난이도가 순차적으로 전개된다. 냥이 전문 일러스트레이터와 일본에서 유명한 요가 마스터가 뜻을 합하여 이 멋지고 감각적인 책을 만들어 냈다.
 



NAVER ‘포스트’에서 현실감 돋는 다이어트 콘텐츠로 매회 폭발적인 조회 수를 자랑하며 다이어터들의 공감과 지지를 얻고 있는 <나는 영양사다, 피트니스 센터에서 일하는>이 책으로 나왔다. 피트니스 센터 영양사로 다이어트에 도가 튼 저자가 전하는 다이어트 노하우는 요령이나 꼼수라면 눈을 씻고도 찾아볼 수 없는, 그러나 효과만큼은 정직한 다이어트계의 공식 교과서이다.



손길이 많이 닿을수록 자수는 더 풍성한 이야기를 담아낸다.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8가지의 작은 도안은 파우치나 타월, 손수건 등에 놓는다면 눈길이 갈 때마다 행복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작은 소품에서부터 집안을 꾸미는 인테리어 소품에 활용할 수 있는 자수 도안은 몰론, 파우치나 패브릭 바구니, 파우치 만드는 법까지 소개하고 있어 다양하게 자수를 활용할 수 있는 방법까지 알게 된다.
 

김이듬 시인이 2015년 늦가을부터 겨울까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류블랴나 대학교 파견 작가로 슬로베니아를 방문하고 쓴 여행에세이다. 자신이 직접 보고 매혹된 슬로베니아의 다양한 도시를 소개하고 있다. 피란과 코페르같이 지중해와 면해 있는 로맨틱한 해안 마을이나 와인 투어를 할 수 있는 메다나, 소차 강 협곡 마을 톨민, 3만 권의 장서가 보관된 카푸친 수도원이 있는 슈코피아로카, 탈 축제로 유명한 프투이 등이 그곳들이다.


















빵이라면 환장을 하는 우리 식구들을 위해

요 책 궁금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