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ing Animals 신기한 동물들
마야 세프스트룀 그림 /로지 
신개념 컬러링 포스터
스웨덴의 유명 일러스트 작가인 마야 세프스트룀의 감성적인 동물 그림을 전지 사이즈의 종이에 담아낸 ‘색칠놀이 포스터’이다. ‘AMAZING ANIMALS’란 제목처럼 신기하고 놀라운 54종의 동물과 그들의 재미있는 이야기가 함께 펼쳐진다. 바닥에 펼쳐 놓거나 벽에 붙여서 색연필, 마카, 크레파스 등으로 색칠하다가 다시 작게 접어 보관할 수 있다.



추억의 종이인형 2
유나 편집부 엮음 / 유나 
아이와 함께 추억을 나누는 방법
그때 그 시절. 종이인형은 많은 어린이의 친구가 되어 주었다. 구멍가게에서 고심하며 종이인형 한 장을 골라, 조그만 손으로 조심조심 선을 따라 오렸던 추억이 있다. 가지고 놀다 보면 찢어질까봐 불안해서 비닐테이프도 붙여주고~ 종이인형은 아날로그 감성을 지닌 최고의 장난감이다. 이제 가위를 들고 다시 옛 추억에 잠겨보자.



每日 매일 한컵 : 저칼로리 식사
김수연 지음 / 포북(for book) 
우리 굶지는 말자, 먹으면서 빼자!
밀폐 유리병 혹은 유리컵에 파프리카, 오이, 토마토 등 갖은 채소와 콩, 곡류 등을 층층이 레이어드해서 만드는 자 샐러드는 보기도 예쁘고 만들기도 쉬워서 힘이 나는 요리, 먹으면 저절로 건강해지는 것 같은 정성 끼니들이다. 몸 안의 독소를 빼주면서 건강한 습관을 실천하게 새로운 식사를 만나보자.



50대, 허벅지가 강해야 진짜 남자다
김찬오 지음 / 보누스 
남자의 운동은 달라야 한다
허벅지와 엉덩이를 단련하는 데 최고의 운동인 스쿼트.데드리프트.런지 등의 핵심을 소개하는 하체 운동 가이드다. 정확한 사진과 설명으로 모든 동작을 상세하게 풀어내기 때문에 운동에 익숙하지 못한 50대도 하체 운동법의 원리를 정석대로 익힐 수 있다. 10여 년 동안 국가대표 운동선수와 CEO, 연예인의 전담 트레이너로 활동한 저자는 이 책에서 50대를 위한 맞춤 운동법을 제시한다.



1일 5분! 평생 통증 없이 사는 기적의 목 지압 프로그램
시마자키 히로히코 지음 / 비타북스 
일본 최고 카이로프랙터 저자의 노하우
목 지압 프로그램을 효과적으로 실천하기 위한 손가락 사용법부터 목 지압 프로그램까지 차근차근 알려준다. 뿐만 아니라 목을 바로 할 수 있는 자세와 운동법도 소개하여 일상생활 중 틈틈이 실천할 수 있다. 조



















추억의 종이인형,

요거요거 은근 해보고 싶어지는걸요^^












요 컬러링책은 그냥 색칠만 하는게 아니라 고 옆에 짤막한 설명도 있구

포스터도 어마무시 큰게 들었네요, 

아이들에게 참 좋을듯, 

무엇보다 일러스트가 참 맘에 들어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도 가능할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