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 아침 따뜻한 저녁
이수완 지음 / 조선앤북 
레시피는 기본, 특별함을 더하는 스타일링까지
주부들의 영원한 숙제인 아침과 저녁, 주말 메뉴에 대한 고민을 가뿐하게 날려주는 완소 레시피 북이다. 네이버 파워블로그 ‘cafe 709 in Japan’에 담긴 수많은 요리 중에서 맛과 예쁜 스타일링으로 네티즌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메뉴만을 쏙쏙 뽑아 따라 하기 쉽게 정리했다.
처음 이유식
최혜숙 지음 / 버튼북스 
쉽고 친절하며 유익한 이유식 정보
이 책에서 소개하는 100가지 레시피는 사랑하는 아기가 경험해야 하는 이유식으로 절대 부족하지 않다. 오히려, 이 책에서 소개하는 이유식의 기본 조리법을 익혀둔다면 레시피를 얼마든지 활용해 보다 다양한 이유식을 만들어낼 수 있다. 이유식에 들어가는 수백 가지 식재료에 대한 영양 정보, 싱싱하고 깨끗한 재료를 고르고 영양소 파괴 없이 조리하는 법을 모든 레시피에 친절하게 설명한다.
무인양품 심플 수납법
학연출판사 편집부 엮음 / 북스토리라이프 
인테리어와 수납을 한 번에!
이 책은 디자인이 단순해서 주방이든 화장실이든 어디서나 다양하게 쓸 수 있고,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해 그 어떤 라이프스타일을 가졌더라도 실생활에 적용해 기능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자신만의 수납 스타일을 만들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무인양품의 스테디셀러 15품목과 그 활용법까지 함께 담겨 있어 유용하다.
첫 번째 바느질
홍유정 지음 / 책밥 
처음 만드는 20가지 패브릭 소품
예쁘고 실용적이면서 초보자도 만들 수 있을 만큼 간단한 소품만을 엄선하여 골라 담았다. 필통, 파우치, 에코백과 같은 데일리 소품과 주방, 거실에 놓고 사용할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 자투리 원단과 빈 캔, 캔버스 등으로 만들 수 있는 패브릭 리폼까지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나만의 특색 있는 20가지 패브릭 소품을 만들어 볼 수 있다.
나를 위한 사찰여행 55
유철상 글.사진 / 상상출판 
마음을 치유하는 힐링 여행지
책에 실린 55곳의 절집들은 저자가 여행전문기자로서 우리 땅 구석구석을 걸으며 만난 사찰들이다. 사찰을 찾아가는 데 필요한 기본 정보를 넣었고, 템플스테이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경우 프로그램의 특징적인 내용 설명도 덧붙였다. 더불어 절과 관련된 이야기나 역사적인 사건도 자세히 소개했다. 아는 만큼 보인다는









가벼운아침, 느긋한 브런치에 따뜻한 저녁과 

소소한 일상까지 왠지 끌리는 요리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