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갑자기 책 택배가 밀려드네요,




얼마전 저스트고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되면서 
여행서들을 자꾸 받게 되니 자꾸만 어딘가로 떠나고 싶어져요, 




쭉 늘어 놓으니 부담없이 볼 수 있는 책들이라 좋아요, 




마리 앙투아네트의 테입르에는 어떤 음식들이 올려질까요?
상상만으로도 왠지 기분이 좋아지는데 
책장을 한장 넘기고 침을 질질,
ㅋㅋ



요즘 항공사마다 특별한 할인 행사를 많이 하네요, 
대한항공에서는 게스트하우스 체험 신청을 받고 있죠, 것두 프랑스!
그런데 저는 이걸 신청할수가 없어서 입맛만 다시고 있는데
마침 이런 책이라도 받아 읽게 되니 위로가 될것도 같아요^^
이 책은 정말 사진이 예술^^




그리고 저스트고 서포터즈 활동으로 받게 된 리뷰책!
여행서들은 해마다 개정판을 내야해서 참 힘들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때때마다 뭐가 자꾸 바뀌잖아요, 
아무튼 이탈리아도 스위스도 설렙니다. 




위로의 디자인은 어떤걸까요?
사람이 사용하기 편하게 해주는 디자인?
그냥 바라보기만 해도 힐링 되는 디자인?
궁금하죠?
ㅋㅋ




그리고 결혼은 아직도 연애중!

예스24 리뷰도서로 받은 책인데 정말 결혼이 아직도 연애중이라는건지

아니면 반어적인 표현인건지 몹시 궁금한걸요, 


책읽기보다 바깥 나들이가 자꾸 하고 싶은 요즘,

밀려드는 책때문에 또 즐거운 비명을 질러 봅니다. 

책 들고 나가죠 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