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 옆집에 사는 오리!
둘은 둘도 없는 친구 사이에요.
곰과 오리가 어떻게 친구가 되냐구요?
그러게나요!ㅋㅋ



[곰아 자니?]
에 이은 두번째 곰과 오리의 
아주 찐한 우정 이야기!
^^
정말 잼난 그림책이에요.
지난번엔 자려고 누운 곰을 찾아와 
잠을 못자게 그렇게 괴롭히더니
이제는 놀자고 ...ㅋㅋ





오리는 곰이랑 걷기 좋은길 책까지 보면서
곰이랑 재미나게 눌 궁리를 해요.
반면 곰은 
일요일엔 집에서 뒹굴거리며
그냥 쉬는게 최고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그런데 옆집 오리가 놀자고 왔네요.
그냥 쉬고 싶은 곰돌이가 좋을리가 없죠!
하지만 끈질기게 물고 늘어지는 오리 앞에서는
곰돌이도 당해 낼 재간이 없어요.
결국 함께 산책하게 되는 곰과 오리!
과연 잼나게 놀 수 있을까요?




곰은 오리에게 무뚝뚝하게 대하지만
오리가 위험해지니 무척 걱정을 해요.
역시 마음은 따끗한 친구였던거죠.
하지만 역시 오리가 또 귀찮게 하면 
곰은 바로 고개를 절래절래!




곰과 오리의 우정이 참 돈독하죠?
ㅋㅋ
우리도 그러잖아요.
각자 취향이 다르다보니 
서로가 조금씩 부딛히기도 하지만 
친구를 생각하는 마음은 참 찐하다는 거.
가끔 귀찮을 때도 있지만 
슬플땐 위로해주고 싶고 
아플땐 간호해 주고 싶고
좋은건 나눠 가지고 싶고
또 없으면 서운한 마음이 생기는 우정!

여러분도 이런 우정을 나누는 친구 있으시죠?
ㅋㅋ

설 연휴에 그림책 보기.
참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