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디 마리는 늘 책을 두권씩 내는듯해요,

에세이랑 만화랑!




이봄 마스다 미리 시즌7 예약판매 & 브랜드전


마스다 미리 에세이. 2007년 6월부터 2008년 3월까지 「주니치 신문」에 연재된 에세이와 2008년 4월부터 2010년 9월까지 일본 겐토샤 출판사의 웹진 「겐토샤 plus」에 연재된 동명의 에세이를 묶은 산문집이다. 글의 주제는 몇 가지만으로 포괄할 수 없을 만큼 다양하다. 

치통, 친구와의 여행, 집의 이사, 헤어스타일 등 다소 신변잡기적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다양한 주제에 걸친 글이 섞여 있다. 그야말로 마스다 미리가 자유롭게 쓴 '어른의 일기장'이라 할 수 있다. 그래도 에세이 전체를 관통하는 주제를 하나 고르자면, 전작 <어느 날 문득 어른이 되었습니다>와 마찬가지로 '어른의 삶'을 들 수 있다. 마스다 미리는 본격적인 성인의 나이에 들어가기 전에 자신은 어른이 되는 것이 두려웠다고 고백한다.




[평범한 나의 느긋한 작가생활]은 아무래도 
작가의 자전적 만화다보니 좀 공감이 덜할거 같고

개인적 느낌으로는 

[어느날 문득 어른이 되었습니다]라는 책에 공감을 했으니

이 책에 더 공감하게 될듯도하네요, 







아무튼 신작 두권 예약주문 들어갑니다. 

그런데 신작 두권만 주문해서는 사은품을 다 받을수가 없네요, 

[평범한 나의 느긋한 작가생활]은 대상도서가 따로 있더라구요, 

그래서 마스다 마리 책 중에 아직 못본책으로 골라보려구요, 


마음이 풀리는 작은 여행미치코 씨, 영어를 다시 시작하다마스다 미리 베스트 컬렉션 문고판 세트 - 전5권

평균 연령 60세 사와무라 씨 댁의 이런 하루내 누나나의 우주는 아직 멀다

수짱의 연애아무래도 싫은 사람지금 이대로 괜찮은 걸까?

주말엔 숲으로내가 정말 원하는 건 뭐지?결혼하지 않아도 괜찮을까?

치에코 씨의 소소한 행복 1치에코 씨의 소소한 행복 2치에코 씨의 소소한 행복 3

밤하늘 아래



요런책들중에 아직 보지 못한 마스다미리 책 찜합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