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계정주문조회나의서재고객센터
고객님!
아래 추첨이벤트 에 당첨되셨습니다.

아래 당첨 정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경품 수령은 아래 발송 예정일로 부터 5일 이내입니다.(단, 평일 기준)
당첨 이벤트명<빨간 머리 앤> 캐릭터 투표! 적립금 5천원 추첨 



지난번 언젠가 캐릭터 투표 하라는걸 보고 그냥 투표만 했을뿐인데 

적립금 5천원 당첨이네요, 

100명안에 들었다니 좋아요 좋아^^

역시 매력적인 캐릭터는 앤셜리였죠 ,

투표결과도 그렇더라구요, 

투표하고 적립금 받으셨죠?

알라딘은 가끔 이런 적립금이 있어서 좋아요^^

오늘도 책지르러 들어왔다가 기쁜소식에 이렇게 글 남깁니다. 

ㅋㅋ

여러분에게도 행운 가득한 하루 되시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