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요거 책 제목이 은근 도발적인걸요,

나 안바쁜데?

내가 바쁘다고 뭘 알아서해준다구?

너는 뭐 할줄 아는게 많아?

넌 안바쁘니?

ㅋㅋ

하며 막 시비걸고 싶은 고양이책!

하지만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고양이 책!










이용한님의 고양이 책은 사진이 정말 예술이에요, 

물론 에세이도 감동적이구요, 

이 책 탐납니다. 탐나^^









그리구 오피스킷,

요거요거 너무 탐나는걸요,

포스트잇 마우스 패드 없는건 아니지만,,,ㅋㅋ


그런데 3만원 이상 구매,,,ㅠㅠ

뭐 찜했던 책을 또 추려봐야할듯,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