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메이드 도넛
사토 히로코 지음 / 즐거운상상 
맛있으면서 건강에도 좋은 엄마표 홈메이드 도넛
이 책은 베이킹을 처음 해보는 초보자에게 강사가 하나하나 설명하듯 친절하고 자세하게 알려주고 있다. 도넛을 만드는데 필요한 재료를 준비한 후 과정대로 하나씩 따라하다 보면 도넛 여러 개가 뚝딱 만들어진다. 재료 준비하는 법, 반죽 과정, 굽는 요령 등 전체 과정을 사진과 글로 쉽게 설명하고 있어 누구라도 따라서 만들 수 있다.


김민지 셰프의 코리안 아이콘을 찾아서
김민지 지음 / 조선앤북 
12명 명인의 맛과 멋이 담긴 책
퓨전 한식 레스토랑 ‘민스키친’의 오너 김민지 셰프의 책. 이 책은 2013-2014년 두 해 동안 전국의 명인을 만나며 얻은 한식에 대한 깊은 이해와 성찰을 바탕으로 시크릿 레시피를 선보인다. 그동안 쉽지만 한 끗 다른 비법으로 다양한 레시피를 선보여 큰 사랑을 받았던 김민지 셰프. 이번 책 역시 전통 식재료를 이용해 맛이 좋은 것은 물론 멋까지 더해진 특별한 레시피를 선보인다.



싱글룸 인테리어의 모든 것
정소정 지음 / 길벗 
감각 있는 싱글에게 배운다!
내 집 또는 내 방을 감각 있게 꾸미고 싶은 싱글들은 물론 나만의 공간을 갖고 싶어 하는 사람들을 위한 모든 인테리어 정보를 한 권에 총망라한 도서이다. 매거진 에디터, 헤어 디자이너, 편집 디자이너, 그래픽 디자이너, 사진작가, 셰프 등 트렌드를 주도하는 크리에이티브 리더들의 라이프스타일 스토리와 그들의 생생한 인테리어 실전 노하우를 엿볼 수 있다.



꽃 자수 수업 + 에코백 자수 키트 세트
이연희 지음 / 나무수 
세상에 하나뿐인 에코백 만들기
독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별도의 번거로움 없이 바로 자수를 시작할 수 있는《꽃 자수 수업》 에코백 자수 키트를 출시했다. 에코백 자수 키트는 자수에 필요한 기초 도구(수틀, 바늘, 실뜯개, 실)는 물론 생활 소품으로 활용 가능한 ‘무지 에코백’을 더해 실용성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배려했다. 더불어 소매가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해 비용 면에서도 부담 없이 자수를 시작할 수 있다.



저스트 고 그리스 (2015~2016년 최신개정판)
진교훈 글.사진 / 시공사 
꽃할배의 여행과 함께한 가이드북
tvN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에 등장한 화제의 가이드북. 최근 자유여행 목적지로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그리스의 핵심 여행지들을 집중 조명하며 그리스의 매력을 재발견한다. 한국인의 취향에 맞춘 추천 여행 일정 및 관광 명소 가이드는 기본이고 호텔, 레스토랑, 쇼핑 정보를 다채롭게 수록했다.












실은 꽃자수 수업 요 책이 더 눈에 들어오기는하는데,,,

요게 에코백이랑 자스 키트가 들어서 가격이 꽤 비싸더라구요, 

자수 틀이 없어 수 놓는거 하고 싶어도 못하는데 

요기 자수 틀이랑 실이랑 에코백 만들 수 있는 재료가 담겼다구요, 

요것도 혹하네요, 비싸지만,,ㅋㅋ








요즘 또 꽃보다 할배님들께서 그리스 여행중에 계시죠, 

저도 기회가 되면 보려구 하는데 꼭 그 시간에 뭔가 다른 일들이,,,ㅋㅋ

아무튼 할배들을 모시고 머나먼 타국을 여행하는 생생한 이야기 정말 잼나더라구요, 

이번엔 그래도이서진 짐꾼을 도와 이쁜 최지우 가이드가 합세했던데 

그래서 더 재밌는거 같은 느낌도 드네요, 

그리고 드디어 그리스 여행서적 개정판이 나오기 시작하는군요, 

그리스, 

꿈에만 그리는 산토리오를 정말 갈 수 있기는 하는걸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