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도성 걸어서 한바퀴요거 탐나네요^^서울 성곽길은 제가 자주 나들이 가는 곳이에요,낙산성곽길, 북한산 성곽길, 인왕산 성곽길등등어딘가를 가다보면 꼭 이 성곽길..." />


<한양도성 걸어서 한바퀴> 서울 성곽길 걷기



한양도성 걸어서 한바퀴


요거 탐나네요^^

서울 성곽길은 제가 자주 나들이 가는 곳이에요,

낙산성곽길, 북한산 성곽길, 인왕산 성곽길등등

어딘가를 가다보면 꼭 이 성곽길을 걷게 되는거 같더라구요,

그런데 늘상 걷다 보면 성곽길에 대한 호기심이 일때가 있거든요,

성곽걷기 해설 프로그램에 참여도 해봤는데 

해설사님 이야기듣는건 참 재밌고 좋은데 

많은 무리들을 따라 바로 다음 장소로 이동해야할때가 제일 난감해요,

우르르 몰려다니는것도 좀 그렇고,,,

그런데다 쉬고 싶을때, 좀 더 여유있게 걷고 싶을때 

혹은 좀 더 머물고 싶을때가 종종 있는데 그럴수가 없거든요,

그런데 이제 그런 문제점을 해결해주는 책이 등장했네요,

요 책 한권 들고 성곽길 나들이 가면 따 좋을거 같아요,

벚꽃이랑 개나리랑 봄꽃 핀 성곽 어디쯤에 앉아 성곽에 대한 이야기도 읽고 

찬찬히 이야기를 되새겨보기도 하고 

늘 가던 곳에만 가곤 하는데 제가 잘 몰랐던 코스도 알려줄거 같아요,

찜입니다.^^



http://blog.aladin.co.kr/culture/7459173

해설자와 함께 걷는 행사에도 한번 참여해 보고 싶기는 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