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나는 부엌
제인 필드 루이스 지음 / 한즈미디어 
영감을 주는 매혹적인 주방 37
유니크하고 영감이 넘치는 부엌을 연출하기 위한 특별한 스타일 가이드이다. 해변가 집과 창고형 아파트에서부터 도심지 아파트와 조립식 주택에 이르기까지, 으리으리한 스타일에서 검소한 스타일에 이르기까지, 최첨단 스타일에서 친환경적 스타일까지, 집주인의 마음과 스타일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각각의 주방들은 당신에게 부엌 스타일링에 대한 새로운 이미지와 영감을 심어줄 것이다.
팅크따라 강아지옷 만들기
팅크 이지수 지음 / 미호 
세상에 하나뿐인 핸드메이드!
강아지들이 있어 매일매일 더 행복해지는 애견인들과 그들의 반려견을 위해 정성을 담아 개정했다. 최신 패션 트렌드를 반영하여 더욱 감각 있어지고, 기존에 없던 대형견을 위한 실물 옷본도 추가돼 볼거리와 만들거리가 풍성해졌다.



보타니컬 아트 컬러링 엽서북 : 플라워 편
권영애 지음 / 아이콘북스 
꼭 간직하고 싶은 엽서 24장
보고 따라 그릴 수 있도록 예쁜 꽃들의 컬러 엽서 4장과 정성을 담아 색칠할 수 있는 엽서 20장, 좋아하는 소품이나 봉투 등에 붙일 수 있는 귀여운 스티커 4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정성을 담아 색칠하고 엽서에 표현하지 못하거나 잊고 있던 마음을 짧은 글로 담아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한다면 일상이 더욱 행복해질 것이다.



퀼트로 옷을 짓는 시간 
김윤경.김홍주.노영희 지음 / 터닝포인트 
퀼트를 활용한 옷 만들기 책
퀼트와 바느질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영원히 간직할만한 책을 소개한다. 그동안 국내에 선보인 퀼트 책은 가방을 비롯한 소품 만들기가 대부분이었으나 이 책은 가방과 소품은 물론, 퀼트를 활용한 옷 만들기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만드는 방법은 사진과 일러스트로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으며, 전 작품의 사이즈별(S, M, L 사이즈) 실물본 패턴도 부록으로 실었다.



사계절 걷기 좋은 서울 둘레길
강세훈.이강 지음 / 비타북스 
서울.수도권 한나절 걷기 여행 코스 60
용마산, 덕양산, 관악산, 북한산 등 서울 외곽을 연결 하는 외사산을 모아 서울 둘레길 코스를 소개한다. 또한 서울 중심부에서 성곽길을 따라 걷는 코스를 한양 성곽길로, 4대문과 4서문을 잇는 길을 한양도심 순례길로 나누어 서울의 숨은 길을 다채롭게 담았다. 더불어 서울 근교 섬.강변길, 서울 근교 숲길로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아 무심코 지나쳤던 보석 같은 길들까지 모두 담았다.





오늘 알라딘 추천 신간중에 단연 눈길을 끄는 책!


사계절 걷기 좋은 서울 둘레길!

사실 지난해 서울 둘레길이 개통되고 신랑이랑 걷자고 하고선

새해를 맞이했는데 아직 걷지를 못하고 있네요,

처음 갔던 수락산 코스가 너무너무 힘겨웠었거든요,

그런데 요런 책이 나와주었으니 이걸 보면 좀 쉽게 걸을 수 있지 않을까 싶은 마음에 탐납니다.탐나!







탐나는 부엌

영화를 보거나 식당이나 카페엘 가면 

그런 분위기를 내는 부엌을 갖고 싶다는 생각을 하거든요, 

우리집 부엌은 그야말로 아수라장!

키가 작은 저를 위해 주로 식기들이 아래쪽에 내려와 있다보니

주방 싱크대위에 뭐가 하나 가득이에요,

이런 주방을 좀 멋스럽게 바꿔 줄 스타일링에 도움이 될까 싶어 이 책도 탐납니다. 탐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