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들에게 아이랑 놀아주라고 하면 막연해하고 막막해하는데 요런거 하나 던져주면서(ㅋㅋ) 같이 하라고 하면 무지 좋아할거 같은데요,쉽게 뜯어지고 접어지니깐 풀만 ..." />

<종이로 만드는 자동차의 역사> 출간 기념 이벤트


아빠들에게 아이랑 놀아주라고 하면 막연해하고 막막해하는데 

요런거 하나 던져주면서(ㅋㅋ) 같이 하라고 하면 무지 좋아할거 같은데요,

쉽게 뜯어지고 접어지니깐 풀만 준비하면 된다구요,

아빠는 저리가라 하고 아이만 혼자 할라구 하는건 아니겠죠?

그런데 뜯는게 그렇게 쉽지는 않았던 기억이 나는데,,,


http://www.aladin.co.kr/events/wevent_detail_book.aspx?pn=141223_hansmedia_car



예전에 이렇게 뜯어서 만드는 입체 공룡책이 있어서 

아들이 무지 재밌게 만들었던 기억이 나는데 

지금은 그 상품이 사라진거 같아 아쉽네요 ,

아이들이 무지 좋아하는데 말이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