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aladin.co.kr/events/wevent_book.aspx?pn=141219_essay&partner=aladdin


와, 

이벤트도서 2만5천원 이상 구입시 

즉석추첨으로 500명까지 선물 포장지 5장이랑 클리어파일이랑 기프트태그를20개나 주는군요,

거기다 4만원 이상이면 추첨 적립금도 대박,

5만원 이상이면 티타임도자기 세트라니요,

물론 추첨이지만요, 


책 지르기 참 아까워서 힘든 요즘인데 

요런 이벤트를 자꾸 거시니 자꾸 기웃거리게 된다는요, 

게다가 이벤트 대상 도서들이 모두 찜했던 책이라면?

심히마음이 요동치게 되겠어요, 

ㅋㅋ


저도 그래서 일단 찜부터 합니다.























































좋은 에세이들이 정말 많네요,

다 찜하기도 힘들어요, 

헥헥,ㅋㅋ


이미 저는 읽었지만 누군가에게 선물하면 좋은 책들로 찜해봤어요,

과연 지르게 될지는 저도 몰라요, 누구도 몰라요, 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