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첫번째 떡 레시피 북
서명환 지음 / 로그인 
떡과 한식 디저트 레시피 96선
책에는 그동안 '연희떡사랑'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주제별 쿠킹 클래스에서만 공개되었던 알짜배기 인기 레시피 96가지가 수록되어 있다. 인절미와 송편 같은 기본적 떡부터 생일상, 손님 접대상까지 커버 가능한 고급 접대용 떡,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는 떡 케이크, 시장 재료로 쉽게 구해 만들 수 있는 웰빙 한식 음료 레시피도 실었다.



도나 윌슨의 손바느질 인형
도나 윌슨 지음 / 위즈덤하우스 
초보자도 바로 따라 만들 수 있는 인형과 소품
이 책은 도나 윌슨의 디자인과 패턴을 좋아하고, 나만의 창의적인 공예품을 소장하고 싶어 하는 사람들을 위한 감성 실용서다. 책 속에 등장하는 크리처들인, 원숭이 찰리.아기고양이 미튼.랄프와 릴.다람쥐여우 시릴.부엉이 올리브.빅 테드.윌버가 기초부터 차근차근 손바느질로 인형과 소품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보여준다.



밀라미아 원더랜드
밀라미아 지음 / 솜씨 
영국인을 사로잡은 손뜨개 브랜드, 국내 상륙
0세에서 8세까지 나이별로 손뜨개 옷+아이템을 소개하고 있다. 갓난아기를 위한 로바 베이비그로부터 아장아장 걷기 시작한 아기들을 위한 편안한 팬츠, 어린이들을 위한 카디건, 니트까지 다양한 아이템이 수록되어 있다. 초보자의 입장에서 실과 바늘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축약어부터 중급자 이상의 손뜨개 마니아들도 깜박할 수 있는 세탁과 관리 방법까지 손뜨개에 관한 핵심 정보를 자세히 풀어냈다.



런던 컬러링북
줄리안 모스데일 지음 / 지식인하우스 
런던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영국이 사랑하는 일러스트레이터 줄리안 모스데일의 컬러링북으로, 독자들이 런던을 누비며 여행하는 기분으로 도시를 색칠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헨리 8세의 햄프턴 궁전, 영국의 수많은 궁전, 말과 마차, 근위병들, 런던 아이, 2층 버스와 타워 브리지, 런던 동물원까지. 역사와 문화,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런던으로 떠나 보자!



간단 한방처방
니미 마사노리 지음 / 청홍(지상사) 
이해하기 쉽다 외우기 간편하다
한약 같은 것은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던 양의사 저자가 환자의 불만과 불안에 대한 해결 방법 중 하나가 한의학이란 가능성을 느끼게 되었다. 그리고 자신에게 직접 사용한 후에 환자에게 사용하여 그 유용성을 인식해 온 과정으로 헤매면서 한의학을 공부했던 경험을 되짚어 보다 빠르고 보다 효율적으로 한의학에 친숙해지고 사용하는 방법을 개발하게 되었다.



그녀의 따뜻한 미소만큼 사랑스럽고 동화적 감성이 가득한 인형들은 이미 홈인테리어에 관심 많은 여성들 사이에서는 최고의 인기 상품이다. 연관 검색어로 ‘도나 윌슨 직구’가 있을 정도로 그녀의 인형, 그릇 등은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매력이 있다. 


뜨개질이나 바느질 솜씨가 없는 사람은 물론, 바느질을 처음 해보는 사람이라도 쉽게 도안을 그리고 만들 수 있게 재밌고 상세한 설명을 담았다. 한 권의 동화책을 읽는 기분으로 따라 하다 보면 자투리 천, 양말, 실장갑, 종이가 어느새 보드판과 카드, 열쇠고리, 휴대폰 주머니, 가면, 모빌, 봉제 인형 등으로 바뀌어 있을 것이다.



늘 그렇지만 잘 하지도 못하면서 로망을 품고 있는 뜨개질, 바느질 책에 자꾸 눈이 가네요,

이번에 나온 신간, 도나윌슨의 손바느질 인형 요거 특히 탐납니다 .

뭔가 좀 독특하고 독창적인 인형들인거 같아요, 

우리 아이들이 좀 어리기만 했어도 확 질렀을지도 모를 책이네요.

바느질이 처음인 사람에게도 쉽게 만들수 있게 상세히 설명했다고 하고 

또 짜투리천, 양말, 장갑,종이등을 활용해서 갖가지 소품들을 만들어 냈다기 

아이디어가 퐁퐁 샘솟을거 같은 손바느질인형 책,

막상 책이 생겨도 잘 하지도 못하는데 왜케 눈길이 가는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