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죠?

찜두었던 책 카카오페이로 주문 결재 했는데 완전 쉬웠어요, 

다만 현대카드가 안된다는게 너무 아쉬웠는데요,

곧 되리라 믿습니다. ㅋㅋ




일단 책을 찜하구 결재 수단 선택에서 카카오페이를 체크해요, 

첫 결재에서는 물론 결재 비밀번호도 만들어야하구요 결재 카드도 등록해야해요,

본인 명의로!

저는 어차피 핸폰이 신랑명의라 신랑카드로 등록했는데 별 불편함없이 등록했어요,

등록도 간편하고 쉬웠어요,


그렇게결재카드 등록을 하고 나면

다음부턴 결재비밀번호 확인만 되면 바로 결재가 되더라구요, 

보통은 이거해라 저거해라 하는게 너무 많아서 결재하다가 하루가 다 가잖아요,ㅋㅋ

어쩔땐 결재 못해서 포기하기두 하는데,,,

카카오페이 정말 쉽고 간편해서 좋네요,


다만 모바일로만 된다는게 아쉬워요,

그리고 현대카드가 안된다는것두요, 

빨리 개선이 되면 좋겠다는,,,





지금 카카오페이 결재하면 적립금도 5000원이나 준다잖아요 ,

그런데다 이용후기 남기면 추첨해서 선물도 준다네요, 

물론 이런건 거의 당첨될일이 없지만 그래도 혹시나 하고 기대하는 마음에 후기 남겨요,

ㅋㅋ



http://www.aladin.co.kr/events/wevent_book.aspx?pn=141219_kakaopay

카카오페이 이용해서 책 주문해 보세요^^




참,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죠?

울집에 딸아이가 파티 하고 싶다고 야단인데 

오늘은 페이퍼파티 활용해서 

파티 장식 좀 해봐야겠네요,

요거 정말 이쁜 파티장식들이 가득해요,

그냥 도안대로 잘라서 오리고 만들어서 

가렌더도 만들고 컵장식도 만들고 

모빌장식도 달고 왕관도 만들고,,,

만들어서 파티장식에 활용하는 책이랍니다. 


저는 책이 아까워서 두꺼운 도화지에 복사해서 만들어 쓰려구요,

그래야 두고두고 다음 파티때도 활용하죠^^


여러분, 메리 크리스마스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