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마이즈너 (한국 외국어대학교 교수)  
: 영어원서를 통해 많은 영문을 읽는 것은 영어를 습득하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영어 원서 읽기는 당신의 어휘력과 문법 지식을 확실하게 다져주고, 읽기 속도 역시 빠르게 향상시켜줍니다. 
실제로 하루 20분씩 꾸준히 원서 읽기를 하면 1년 이내에 원어민과 같은 수준의 읽기 속도와 이해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원서 읽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재미있고(Interesting = Choose to read what you like), 내 영어 실력보다 조금 쉬운(Easy = Read comfortably at or below your level), 영어원서(Books = A long story so you can love the characters and care about their lives.)를 매일 꾸준히(20-30 minutes EVERY DAY) 읽는 것입니다. 

이 책은 위와 같은 요소를 완벽하게 충족시키는 책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세계적인 베스트셀러를 한국인의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해 치밀하게 고안했기 때문이지요. 이 책을 통해 원서 읽기의 재미와 영어 실력의 향상을 맛볼 수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아름다운 장면들과 함께 심장을 울리게 했던 감성적인 음악들을 수록한 피아노 연주곡집이다. 국내 독점으로 사용된 영화 스틸 컷과 클래스가 다른 편곡은 사용자의 눈과 귀를 더욱 즐겁게 해 줄 것이며, 피아노 기초과정에 맞게 편곡된 초급편(Easy)은 바이엘에서부터 체르니100번 수준까지 연주가 가능하다. 주제곡 ‘Let it Go’ 등 악보집으로 표현된 예쁜 음악들이 많은 사람들에게 다시 한 번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워 줄 것이다.






★ Advanced편 [겨울왕국 OST 피아노 연주곡집] 
★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명품 OST를 피아노 연주용 악보집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 체르니30번부터 연주 가능한 피아노 중급용
· 악보/100스티커/무비 스토리/영화 스틸 컷 등 수록 
· 국내의 피아노 연주 악보집으로는 독점 사용된 영화 스틸 컷
· 기존 피아노 악보집과는 다르게 정리된 신개념 OST 피아노 악보집
· 각 곡마다 3종류의 악보 제공 ①반주악보, ②연주악보, ③(기타코드표가수록된)단선율악보

“내리고~~”를 흥얼거리게 만드는 영화의 흡입력, 그 중심에는 음악이 철저하게 한몫을 했습니다. 세대 간의 뚜렷한 음악적 색깔이 드러나는 요즘, 그럼에도 불구하고 공통적인 정서는 진정성이 담긴 따뜻한 감성입니다. [겨울왕국]의 아름다운 장면들과 함께 심장을 울리게 했던 감성적인 음악들이 [겨울왕국 OST 피아노 연주곡집]으로 출간되었습니다. 주제곡 ‘Let it Go’ 등 악보집으로 표현된 예쁜 음악들이 많은 사람들에게 다시 한 번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워 줄 것입니다.



디즈니 무비 클로즈업 시리즈 4권. 디즈니 애니메이션 중 최고의 오프닝 기록을 깨고 최고의 흥행 스코어를 기록한 애니메이션 [겨울 왕국]을 초등 읽기책으로 펴냈다. 영화의 그림을 그대로 사용한 생생하고 박진감 넘치는 그림과 영화보다 더 흥미진진하고 재미있는 내용으로 보는 재미와 읽는 재미 모두를 선사한다.

어린 시절 사이가 유난히 돈독했던 아렌델 왕국의 공주인 엘사와 안나. 하지만 언니 엘사는 하나뿐인 동생 안나에게도 말하지 못할 신비로운 힘을 간직하고 있다. 엘사의 여왕 즉위식 날, 그 힘에 의해 온 세상은 얼어붙고 만다. 엘사는 사람들을 피해 얼음 궁전으로 숨어들고, 안나는 엘사를 찾기 위해 꽁꽁 얼어붙은 숲 속으로 모험을 떠나는데….




얼어버린 왕국의 여름을 되찾기 위한 모험
Frozen O.S.T. (Deluxe)
(겨울왕국 O.S.T. (디럭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