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주인자리 네오픽션 로맨스클럽 2
신아인 지음 / 네오픽션 / 201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원래 별자리를 이야기할때는 열두자리를 이야기하곤 한다. 그런데 올해 삼천년만에 별자리가 하나 더 추가되었다고 한다. 뱀주인자리가 바로 그 별자리다.  지구의 자전축 변화에 의해 감추어져 있던 별자리가 열세번째로 등장해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게 된 뱀주인자리를 소재로 뱀파이어의 사랑이야기를 풀어내고 있다.

언제나 뱀파이어라는 존재는 관심의 대상이 된다. 영화는 물론 소설 속 매력적인 존재로 등장했던 뱀파이어를 소재로 열세번째 별자리 뱀주인자리에 태어난 쌍둥이 형제와 그의 가족, 그리고 그들의 운명적인 사랑인 한 여자의 가슴 아린 이야기를 들려준다. 더이상 새로운 소재거리가 없을거 같은데 이번엔 어떤 이야기가 등장할까?

 

역병이 돌아 많은 사람들이 죽어나가는 가운데 영문도 모른채 영원히 죽지않는 불멸의 삶을 살아가야하는 한 가족! 처음엔 그것이 축복인줄 알지만 사랑하는 이를 먼저 떠나보내야하고 또 사랑하는 이를 죽음에 이르게 만드는등 자신들이 살기 위해서는 인간의 피를 마셔야한다는 사실에 저주받은 자신들의 삶을 저주하며 다시 인간이 되어 죽기를 희망한다. 인간들 틈에서 살아가기 위해 아담이니 이브니 애플이나 하는 자신들을 지켜내기 위한 것들을 만들어 내는 이들 사이에도 엄연히 규칙이 존재하고 그 사이에 갈등의 골 또한 세월의 흐름에 따라 깊어지고 있다. 그리고 그들앞에 드디어 운명의 존재가 등장한다.

 

그 아이가 온다 심장이,,,, 뛴다.

 

이렇듯 심장이 먼저 알아버리는 그들의 운명은 인간이 되기위해 그렇게 찾던 천사! 인간이 되기위해 천사를 찾아 그 피를 마셔야하는 신우와 이엘 쌍둥이 형제 앞에 반려로 등장한 한 소녀 수안! 그녀로 인한 형제의 갈등은 최초의 한 여자를 사이에 두고 갈등했던 그때의 기억을 불러들이고 있다. 또한 자신은 인간으로 늙어가고 있지만 자신의 실수로 불구의 몸과 어린 나이로 살아야만 하는 딸을 위해 천사의 피를 구하고자하는 준수와의 갈등이 이야기를 점 점 더 흥미롭게 이끌어가고 있다. 그리고 언제라 그렇듯 이야기속에는 긍정적인 기운을 지닌 캐릭터가 등장하곤 하는데 바로 승윤이라는 캐릭터다. 자신의 처지를 비관하거나 우울해하지 않고 그저 즐기며 사는 승윤으로 인해 이야기의 무게감이 조금은 덜어지는것도 같다.

 

항상 그렇다. 사랑에 관한한 머리와 가슴은 언제나 각각 다른답을 내 놓는다. 그러나 이번만큼은 심장의 답이 잘못된 것이어야 한다. 적어도 이 땅에 신이 존재한다면 말이다. ---183

보통 우리가 알고 있는 뱀파이어와는 조금 다르게 그리고 약간은 운명적인 사랑을 로맨틱하게 그려가는듯 그렇게 이야기가 전개되고 있어 참 흥미롭다. 불멸의 삶을 살아야하는 그들이 과연 인간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