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와 함께하는 테마가 있는 주말 요리 20
백성진 지음 / 아라크네 
3~7세를 위한 특별한 식탁
네이버 요리 블로그 ‘구츠구츠 쿡’을 운영 중인 파워 블로거 저자가 알려주는 '요리로 엄마의 사랑을 표현하는 방법'! 책에는 일품요리에서부터 아이의 입맛을 사로잡은 이색 요리와 건강 요리, 그리고 아이가 즐겨 먹는 퓨전 요리와 엄마와 함께 먹는 웰빙 요리까지 일주일에 한 번, 다양하고 맛있는 스무 가지의 식탁 차리기가 펼쳐진다. 덤으로 아이와 함께할 수 있는 간식 만들기와 유아 도시락 만드는 법을 알려 준다.
요리전문가 엄마가 만든 알짜 이유식
이양지 지음 / 꽃숨 
진짜 자연주의 이유식
단계별 재료 선택부터 남다른 알짜배기 노하우를 담았다. 5~6개월경부터 시작하는 이유식의 첫 번째 단계인 ‘미음’부터 중간 단계인 ‘묽은 죽’, ‘진밥’을 거쳐 완료기에 먹는 ‘아기 밥’까지, 이 책 역시 시간의 흐름에 따라 아기가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소개한다. 각 단계가 시작하는 부분에는 저자가 엄선한 월령별 자연주의 대표 식품에 대해 이야기하고, 레시피 안에는 쉬운 조리법이나 보관요령, 재료에 대한 자세한 정보 등을 함께 실었다.
북유럽 생활소품
북유럽 생활소품점 지음 / 미호 
생활 속으로 들어온 북유럽의 자연
일본의 편집 소품 매장 ‘북유럽 생활소품점’에서 소비자에게 실제 판매하고 있는 아이템으로, 물건의 구입 경로와 가게의 운영 스토리가 나름 탄탄하다. 덴마크나 스웨덴 등의 나라에서 직접 물건을 공수하는 과정, 아이템의 간단 이력과 사용 방법, 오브제로 활용하기 위핸 팁 등을 함께 소개하고 있어 소품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에게는 전부 알찬 정보가 된다.
의사에게 살해 당하지 않는 47가지 방법
곤도 마코토 지음 / 더난출판사 
일본 100만 부 돌파한 화제의 신간!
40년 동안 의사로 일해 온 곤도 마코토는 “병원에 자주 갈수록 불필요한 약이나 과도한 의료행위로 수명이 단축되기 쉽다”고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저자는 “암은 절제하지 않아야 낫는다” “항암제는 대부분의 암에 효과가 없다” “건강검진은 백해무익하다” 등 의료계의 상식을 뒤엎는 발언들로 의학계의 이단아로 평가받으면서도 굴하지 않고 환자의 편에서 진실을 말해왔다.
매일매일 두뇌 트레이닝 매직아이
손호성 지음 / 아르고나인 
'응답하라! 1994'에 나온 그 매직아이!
매직아이는 굳어진 눈의 근육을 풀어주고 눈의 피로 회복, 뇌 활성화, 시력향상에 좋다. 책은 그림과 사진, 글자 등 다양한 이미지를 담아 독자들이 매직아이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제 추억의 매직아이로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드라마 속 주인공들처럼 숨은 이미지에 마음을 담아 친구 혹은 연인에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