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드라마를 보면 부러 책을 출현시키는거 같아요, 

출연료없이 오히려 돈 벌어다 주는 책들,

참 효자네요, 

요즘 가장 핫한 드라마 '상속자들'속에 종종 책이 등장하는데 너무 작위적이라는 생각이 들지만 

그래도 책은 역시 멋진 인테리어 소품이 되기도 하고 

드라마속 이야기를 더 부각시켜주기도 한다는건 사실^^


















한 여자를 너무 사랑해 자신의 생을 망쳐버린 한 남자의 사랑이 위대한지 어쩐지 

책을 읽어봤지만 그런 위대함이 아니라 비꼬는듯한 위대함을 느꼈던 [위대한 개츠비]






[꼭 같이 사는 것처럼]


뜬금없이 등장했던 시집, 

'꼭 같이 자는것처럼' 이라는 말로 바꾸어서 sns 메시지를 보냈던 장면에 등장했는데 

시집이 궁금해지네요,

시인이 제가 좋아하는 가수이름하고 똑같아서 더!ㅋㅋ












[자기앞의 생]


사람은 종종 자기앞의 생을 성찰하게 되죠, 

사랑하는 이와 이별하게된 주인공이 자신앞에 놓인 생을 

어떻게 바라볼지 궁금하군요, 

뭐 책 내용은 그런게 아니지만,,,ㅋㅋ










[외딴방]


아마도 신경숙 작가가 힐링캠프에 나와서 등장한 책이 아닐까 싶은데 

왜 이 책이 드라마속에 등장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내용이 굉장히 우울한 소설이라는 사실, 

설마 책속의 내용과 드라마속 이야기가 무슨 연관이 있는건 아니겟지요?











[원더보이]

김연수의 장편소설











아무튼 초 관심집중 되고 있는 드라마속에 책이 등장한다는건 꽤 바람직한 사실이에요^^




그리고 드라마가 나오면 속속 등장하는

영상만화와 음반들, 

아직 박정현 음반이 들어오지 않은듯한데 얼른 얼른 나와주시길 바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