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떡하지?
앤서니 브라운 / 웅진주니어
앤서니 브라운 최신작!
현실과 상상을 절묘하게 조화시키는 그림, 아이들의 현실적 고민과 심리를 재치있는 이야기로 풀어내는 앤서니 브라운의 최신작. 새로운 경험은 설레기도 하지만 두려움이 앞선다. 친구의 생일 파티에 처음으로 초대받은 조는 초대장을 잃어버렸고, 친구의 집을 찾아내야 한다. 독후활동 노트 + 적립금 2천원 추첨 증정 (500명 한정)
세계와 만나는 그림책
무라타 히로코 / 사계절출판사
나와 다른 세상, 다른 나라, 다른 문화
세상 사람들은 각자 피부색이 다르고, 코 모양, 눈 모양, 머리카락 색깔이 다르다. 사는 집, 입는 옷, 먹는 음식을 비롯해 생활도구, 탈것, 놀이 방법, 운동, 음악, 축제, 종교, 글과 말, 인사 등도 저마다 다르다. <세계와 만나는 그림책>은 미취학 7살부터 초등학교 1~2학년 아이들이 나와 다른 세상, 다른 나라, 다른 문화를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만든 그림책이다. 한눈에 들어오는 그림, 간결한 글, 세련된 디자인으로 지구 위 많은 사람들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 준다.
어이없는 놈
김개미 / 문학동네어린이
제1회 문학동네 동시문학상 대상 수상작
시인의 상상력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독특한 색깔을 품고 있다. 군인으로, 간호사로, 교사로, 연극배우로 살아온 시인의 이력과도 무관하지 않아 보인다. 그가 가꾼 다양한 존재의 씨앗들이 싱싱한 동시가 되어 아이들 밥상에 소복이 자리잡았다. 새로운 언어와 맹랑한 감각으로 무장한 제1회 문학동네 동시문학상 대상 수상작.
휘파람을 불면 행복해
옌스-외르그 리크 / 스푼북
서커스단에서 쫓겨난 오랑우탄의 행복 찾기
서커스단에서 쫓겨난 늙은 오랑우탄이 행복을 찾아가는 이야기. 한때 서커스단의 인기스타였던 실베스터는 이제 초라하게 공원에 앉아 있다. 나이가 들어 시력을 잃은 탓에 동물원에서 방출되고 만 것이다. 그러던 어느 날 실베스터는 한 소녀와 만나게 되고, 둘은 함께 과자를 나눠 먹으면서 휘파람을 불기 시작한다. 아름다운 휘파람 소리에 새들도 모여들기 시작하고, 크리스마스에 멋진 공연까지 열게 되는데... 곁에서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친구, 마음이 통하는 친구가 있다는 것이 얼마나 멋진 일인지 보여주는 그림 동화.
중2병 엄마는 불안하고 아이는 억울하다
이진아 / 웅진윙스
사춘기의 정점 '중2병'
사춘기의 정점 중2병, 성장을 위해 좌충우돌하는 아이들의 속마음을 들려주고, 아이의 갑작스러운 변화에 당황하고 고민하는 부모에게 이해와 솔루션을 제공한다. 실제 상담 사례를 바탕으로 한 구체적인 에피소드와 실용도 높은 해결책이 돋보인다.
1주 한정, 2천원 적립금
엄마가 읽는 동의보감
방성혜 / 리더스북
한의사 엄마가 깐깐하게 고른 최고의 양육처방
동의보감에 수록된 소아 건강 전반에 관한 내용을 현대의 양육 환경에 맞춰 재해석한 책이다. 현직 한의사로 두 아이의 엄마이기도 한 저자는 동의보감의 원문을 빌어 “엄마가 건강해야 아이도 편안하여 병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고 말한다. 책은 아이들이 흔히 앓는 감기.골치 아픈 아토피.성장기 두뇌 발달.소아 비만.키 크는 요령 등 양육 상의 고민거리와 기질별 육아법까지, 엄마들에게 꼭 필요한 소아 건강 상식을 선배 엄마의 입장에서 조목조목 풀이하고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