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과 환상의 조화, 이수지
이수지 작가파일 GO
사랑해 사랑해 우리 아가
사랑해 사랑해 우리 아가

엄마의 사랑을 따듯하고 생동감 넘치는 시와 그림으로 담아낸 동시집. 김수영 문학상 수상 시인 문혜진의 동시와 세계적인 그림책 작가 이수지의 그림이 한 몸처럼 어우러진 이 동시집은, 엄마와 아이의 소소한 일상을 생생하게 보여 주면서 아이에게 무한한 사랑과 응원을 전한다.

이보나 흐미엘레프스카 작가파일 GO
네 개의 그릇
네 개의 그릇

어린이와 어른이 함께 보는 그림책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작가 이보나 흐미엘레프스카가 ‘네 개의 그릇’으로 ‘책의 세계’를 변주한다. 우리가 좋아하는 ‘책’과 우리가 사는 ‘세상’과 우리와 같이 사는 ‘다른 사람들’에 대해 특별한 메시지를 전하는 그림책.


김재홍 작가파일 GO
엄마가 섬 그늘에 굴 따러 가면
엄마가 섬 그늘에 굴 따러 가면

동요 '섬집 아기'를 모티브로 이상교 작가가 글을 쓰고 김재홍 작가가 그림을 그렸다. 섬마을 외딴집에서 사는 동이와 엄마의 소박하고 정겨운 삶의 모습이 자연과 어우러져 긴 여운과 감동을 남긴다.

1천원 적립금 + 봄봄 에코백 증정

베아트릭스 포터 작가파일 GO
피터래빗 시리즈 10종 세트 - 전10권
피터래빗 시리즈 10종 세트

1902년 영국의 초판 인쇄본을 그대로 재현한 '베아트릭스 포터 콜렉션' 오리지널 에디션. 피터 래빗 시리즈 1~9권의 이야기와 <피터래빗 이야기>를 색칠동화 1권을 묶어 10권 세트를 만들었다.

세트 70% 할인


최숙희 작가파일 GO
너는 어떤 씨앗이니?
너는 어떤 씨앗이니?

바람에 흩날리는 씨앗은 거친 들에 뿌리를 내리고 민들레로 자라나고, 쪼글쪼글 못생긴 씨앗이 향기 가득한 수수꽃다리로 피어난다. 무궁무진한 가능성의 씨앗인 아이들을 응원한다.

주머니 그림책 + 포스터 증정

올리버 제퍼스 작가파일 GO
이 사슴은 내거야!
이 사슴은 내 거야!

우연히 나타난 야생 사슴과 소년의 만남. 소년이 사슴을 길들이는 모습은 웃음을 자아내지만 사슴의 주인이 누구인가를 찾아가는 과정 속에서 독자들은 자연의 주인이 과연 누구인가를 되새겨 보게 된다.

미니북 원서 증정


김동성 작가파일 GO
고향의 봄
고향의 봄

<엄마 마중> <들꽃 아이>의 작가 김성동이 그려내는 우리 동요 '고향의 봄'. 복숭아 꽃, 살구꽃, 아기 진달래가 흐드러지게 피어 있는 고향 마을과 그 속에서 뛰어노는 아이들의 모습이, 그립고 아련한 추억을 불러일으킨다.

이와이 도시오 작가파일 GO
어디가 이상해?
어디가 이상해?

양쪽 그림을 보고 이상한 부분을 찾아내는 틀린 그림 찾기. 작가 특유의 단순하면서도 특징을 잘 잡아낸 그림과 기발한 상상력이 돋보인다. 관찰력과 집중력을 키우는 3-5세 아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이수지의 그림책, 이래서 좋다!

댓글 작성해 주신 10분께 <이수지의 그림책>을 드립니다.

 

 

이수지의 그림책 정말 좋아한답니다.
언젠가 전시장에 갔을때였어요, 이수지 작가님을 몰랐을때인데 파도야 놀자라는 책 원화가 전시되어 있었답니다. 그런데 정말 파도와 아이가 노는 모습이 생생하게 전해지더라구요,
그림인데도 파도가 살아 움직이는 느낌이 들었구요 함께 놀던 소녀도 너무 행복해보여 그 이후로 관심을갖게 되었습니다. 이수지님의 그림책은 많은 글이 없어도 그냥 보는것만으로도 신비함을 느끼게 되고 창의적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좋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