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블아디의 생일 파티
모리스 샌닥 / 시공주니어
<괴물들이 사는 나라> 모리스 샌닥, 마지막 그림책
"<괴물들이 사는 나라> 의 모리스 샌닥이 30년 만에 내놓은, 그의 마지막 그림책. 고아가 된 범블아디가 아홉 살 생일 파티를 치르면서 고모와 진짜 가족이 되는 이야기. 범블아디는 늘 마음속에 여덟 살 소년을 품고 살았던 작가 자신의 모습이 투영되어 더욱 매력적이다.
8월 25일까지, 4천원 적립금 + 범블아디 초대 카드 증정
잡스 이야기 : 성공의 비밀
최호철 글.그림 / 봄봄스쿨
21세기 가장 창의적인 인물, 잡스를 만나다
개인용 컴퓨터 시대를 연 애플의 창업자이자 아이팟과 아이폰 그리고 아이패드로 IT 제국을 건설한 혁신의 아이콘 스티브 잡스. 픽사를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만든 위대한 CEO이지만 한편으론 고집불통에 완벽함을 추구해 사사건건 주변과 충돌, 문제아로 낙인찍히기도 한 인간 잡스의 일대기를 담은 만화. 갖가지 시련에도 굴복하지 않았던 스티브 잡스의 꿈과 열정을 만나볼 수 있다. 잡스와 관련된 각종 정보와 성공 요인, 그의 신념이 담긴 명언들을 함께 수록했다.
국민의 소리를 들어요!
이혜란 / 사계절출판사
국회의원은 무슨 일을 할까요?
어린이들에게 국회의원이 어떤 일을 하는지, 어떤 마음으로 일해야 하는지, 그래서 어떻게 뽑아야 하는지를 알려 준다. 책의 본문은 주인공 김영희 의원이 선거를 통해 당선되는 것부터 시작해 거리에서 시민들을 만나면서 법안을 통과시켜 나가는, 입법 활동의 전 과정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부록에서는 국회의원이 하는 그 밖의 일들과, 국회의원의 자격과 권리 등에 대해 자세하게 담고 있으며, 선거를 통해 국민이 행사하는 한 표의 의미를 친절히 알려 준다.
악플 전쟁
이규희 / 별숲
사이버 폭력에 무방비로 노출된 어린이 인터넷 문화
질투심에 사로잡혀 인터넷상에 거짓 글을 쓰는 ‘흑설공주’ 미라와, 전학을 오자마자 악플로 괴롭힘을 당하는 서영이, 사건의 진실을 알면서도 곤란한 상황에 빠질까 봐 일부러 모른 척하는 왕따 민주. 악플 사건을 통해 드러나는 세 아이의 내면 고백을 통해 사람을 대하는 예의에 대해 깊이 있게 다룬 동화다. 상대를 존중하고 배려하는 태도, 즉 사람을 대하는 예의는 그 공간이 현실이든 사이버든 상관없이 함께 사는 세상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덕목임을 이야기하는 작품.
단계별 베스트 태교
박선영, 박지영 / 나무수
육아 전문 기자가 뽑은, 월별 베스트 태교 정보
임신 1개월부터 10개월까지, 월별 맞춤식 태교법과 관련 정보를 총정리했다. 1~2개월은 건강하게 먹기, 웰빙 음식과 좋은 식재료 구입방법을 알려준다. 5개월에 태교 여행을 권한다면 적당한 여행지를 함께 추천하고, 8개월 출산 준비에는 출산 교실 정보와 만삭 사진 스튜디오 정보까지 함께 싣는 식으로, 예비 엄마들이 궁금해할 정보들이 총정리되어 있다.
맘누리 1만원 할인 쿠폰 증정
잔소리 없이 내 아이 키우기
손석한 / 경향에듀
3세~7세 상황별 육아 고민 해결
소아정신과 의사가 전하는 3세~7세 상황별 육아 고민 해결책. 3~7세, 초보엄마들은 고민이 한가득이다. TV를 너무 많이 보거나, 황당한 거짓말을 하거나, 밥을 전혀 안 먹고, 새벽까지 안 자는 아이들. 아이들의 이런 습관에 약이나 비책은 없겠지만, 잔소리도 도움은 안될 것이다. 잔소리 없이, 스트레스 없이 아이 습관을 바로잡는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소개한다.
1천원 적립금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