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정말 원하는 건 뭐지? 마스다 미리 만화 시리즈
마스다 미리 지음, 박정임 옮김 / 이봄 / 2012년 12월
장바구니담기


여자들이 공감하게 된다는 이만화책 무척 단순한듯 하지만아이의 눈을 통해 삶을 진지하게 돌아보게 되네요!

편지와 여자공감카드가 함께 동봉되어 왔는데 귀엽네요!



서른 중반을 넘어갈때쯤부터 한해 한해 나이먹는게 왜그렇게 싫을까요?
내내 살림만 하다 문득 내꿈은 뭐였지 하게 되기도 하구요 어쩔땐 집에서의 내 존재가 그닥 중여하게 여겨지지 않을때가 있어요!
나는 내 인생의 주인공인데 말이죠!






분명 나름 열심히 살아가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아이의 꿈이 무어냐는 질문에 당황하게 되죠! 하지만 마흔쯤 되어 한번쯤 생각해보게 되는 삶의 철학이에요!




모든 도토리가 다 나무가 될수 없다는 아이의 이야기를 들으니 지금 내가 엄마가 되어 가정을 꾸리고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내인생의 주인공이 맞다는 생각을하게 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