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나라 그림작가중 내가 좋아하는 작가 백희나의 새 그림책이 등장,

눈이 흘깃 흘깃

눈보다 손이 더 빠르게 클릭질을 한다.

흑백의 못생긴 아저씨 같은 고양이가 뭔 일을 벌이는걸까?

너무 너무 궁금해 못참겠다.

 

 

 

 

 

 

 

 

 

특이하고 신비로운 그림을 보는것만으로

빨려 들어가게 하는 이보나의 그림책도 새로 나왔다.

게다가 내가 좋아하는 바느질,

퀼트다.

저 퀼트속에 딸이 숨었다는걸까?

역시 궁금해서 못참겠다.

 

 

 

 

 

 

 

 

 

요즘 자꾸 집안 분위기가 눈에 거슬린다.

뭐 원래 집 꾸미는일에 별 취미는 없지만

그래두 나름 아기자기하게 꾸미고 살고 싶어

커튼도 달아보고 화분도 요리조리 바꿔보고 하지만

왜케 너저분한지,,,

일본의 집보다는 그 안이 궁금해서,,,ㅋㅋ

 

 

 

 

 

 

 

 

 

최숙희 작가의 책은

따뜻함과 동시에 감동을 주는 참 멋진 그림동화다.

왠지 엄마를 위한 동화 같다고나 할까?

엄마의 어릴적 모습을 담은듯한 소녀의 모습을 보니

얼른 보구 싶은 마음뿐이다.

 

 

얼른 질르러 가야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