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로 간 돼지 너구리 돼지 너구리 2
사이토 히로시 글, 모리타 미치요 그림, 안소현 옮김 / 소담주니어 / 201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번에 돼지너구리는 변신의 귀재 너구리를 조르고 졸라 도시 여행을 가게 되었네요,
그러려면 변신을 해야하는데 여전히 돼지너구리는 아무리 변신을 해도 돼지 얼굴,
아마 이 책을 보는 모든 사람들이 이 부분에서 빵 터질듯하네요!
이걸 뭐라고 불러야할까요? 돼지사람? 사람돼지? 암튼 웃겨요^^





도심속 놀이터에서 그네도 타고 미끄럼틀도 시소도 타는 돼지라니 정말 신났군요!
사람들에게 들킬까봐 조마조마한 너구리는 돼지 너구리가 너무 너무 신나하자
더 재밌는 곳으로 데려간다네요!
거기가 어딜까요?





바로 바로 놀이공원이랍니다.
마스크에 선글라스로 얼굴을 가린 돼지 너구리가
회전목마도 타고 회전컵도 타고 꼬마자동차도 타고 사람처럼 정말 신나게 노는 모습을 보니
보는 사람도 절로 신이 나네요!
그러다 문득 사람으로 둔갑한 고양이를 발견하는데 알고보니 고양이 인형옷을 입은거라네요!
눈치 채셨죠?





돼지너구리도 이젠 일부러 사람처럼 변장하지 않고 자신이 돼지의 탈을 쓴 사람인척 풍선을 들고 있네요!
어리숙한 변장을 감추느라 무지하게 고생했을 돼지너구리에겐 정말 잘된 일이지만 아무래도 너구리는 걱정이 되겠죠?
아무것도 모르는 아이들은 정말 돼지인형인줄로만 알고 풍선을 사러 오는군요!
진짜 돼지라고 한다면 아이들의 반응은 어떨까요? 아무도 믿지 않을꺼라구요?





제트코스트에 귀신의 집까지 모두 구경한 돼지너구리와 너구리는 마지막으로 관람차를 탔네요!
관람차에서 바다를 발견한 돼지너구리,
다음 행선지는 어디일지 상상이 가죠?

이 책은 돼지너구리의 변신이 너무 엉뚱해서 재밌기도 하고
온갖 놀이공원을 돌아다니는 만화그림도 흥미로우며
도심속을 자유분방하게 탐험하는 돼지너구리의 모습이 무척 흥미진진한 책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