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소설,
작가님의 글빨이 꽤 재미납니다.
뭔가 주절주절 떠드는거 같기도 하고
대화의 흐름이 좀 엉뚱하기도 한데
스토리가 꽤 흥미로워서
읽는 재미를 주네요.
^^

게다가 작명센스가 남다르신듯,
안이지, 노이지, 김윤이나, 부나, 나니 등등
이야기속에 짧게 등장하는
(가위바위보로 성을 정했다거나 하는등)
이름에 관한 썰도 재밌어요.^^

책 제목을 자꾸 엉뚱하게 말하거나 쓰게되는 책,
밤의밤만이라도
밤의방만이라도
아니고
밤의‘반‘만이라도 에요!^^




부나의 첫인상을 말하자면 정말 나와 모든 게 다르구나 싶을 정도로 취향이랄까 아주 작고 사소한 부분까지 맞지 않았다. 예컨대 부나는 도수도 없는 안경을 패션으로 고수했고 몸에선 러쉬 더티 스프레이 향이 났으며 책을 빌려 읽지 않고굳이 꼭 사 읽었다. 자고로 독서란 밑줄을 치고 그림을 그리고 귀퉁이를 잔뜩 접고 손때로 종이가 우글우글해진 뒤에야비로소 완성되는 거라면서 소신이 있달까 고집이 있달까.
한번은 이용객이 책을 찾아달라며 부탁했는데 부나는 끝끝내 그 책을 찾지 못했음에도 분실 도서로 처리하지 않았다.
물론 엉뚱한 서가에 잘못 꽂혀 있는 경우가 열에 아홉이긴 했지만 그렇다 할지언정 부나의 확신에는 좀 과한 구석이 있었다. "이지 씨, 시간이 지나면 다시 돌아오게 돼 있어. 나만 믿으라니까." 대체 어디서 나온 자신감인지 부나는 그렇게 말할 뿐이었다. - P12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