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을 펼치면 향이 퍼지고
짧은 잠언에 마음이 놓이고
다정한 시 한편에 몽글몽글해지는 책이라니!




앞으로의 계획을 세우기보다 지금 이대로 살고 싶다.
소망이 있다면 오늘 하루,
이 세상 첫날처럼 순하고 아름답게,
정답게 살고 싶다.
저녁에 잠자리에 들 때,
이 세상 마지막 날처럼 여한 없이
감사하게 살았노라 만족하며 잠들고 싶다. - P20

잠들기 전에는
나의 잘못과 나의 사랑과
내가 잊지 못하는 것들을 모두
잠시 내려놓고
잠시 잊어버리자. - P18

잠시향

오래 읽기 어려울 거예요
쉽게 읽지 못할 거예요
하루에 한 페이지
두 페이지만 읽어도
잠이 찾아올 거예요
그것도 당신이 기다리던
바로 그 잠이. - P19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