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하고 번화한 일본의 대도시 말고 조용하고 레트로한 일본 소도시 여행을 하고 싶다면 세토우치 홀리데이 추천!​

일본하면 도쿄 오사카 삿포로를 떠올리게 되는데 세토우치? 낯설지만 왠지 궁금해지는 일본 여행책, 세토우치가 어딘지 세토우치에서 뭘하고 뭘먹고 어디서 잘지 미리 여행하는 설레는 마음으로 책을 펼쳐보게 된다.

일본의 지중해라 불리는 세토내해 근처 히로시마 오카야마 에히매현 가가와현을 아울러 세토우치, 지중해 같은 바다와 수천개의 섬이 펼쳐지는 전망대, 물위의 신사, 아름다운 정원, 예술과 건축의 작은 섬마을, 300년전 풍경이 고스란히 남겨진 창고 마을,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온천마을, 빈티지 항구도시, 섬과 바다를 끼고 달리는 사이클링, 해안따라 달리는 열차, 내손으로 만들어 먹는 사누키 우동, 올리브와 레몬과 라임이 주렁주렁 열리고 감귤의 종류가 40가지가 넘는 세토우치라니!

일본의 대표음식 오코노미 야끼를 지역별로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오꼬노미 야끼 로드와 하룻밤 숙박하면서 사누끼 우동을 직접 내손으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우동하우스라니 먹방 여행을 즐기는 신랑에게 딱인 여행코스, 아름다운 자연과 예술과 건축이 아름다운 섬마을과 레트로한 옛풍경이 고스란히 살아있는 마을 투어는 딱 내 취향, 각자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세토우치!

얼마전 삿포로 여행하면서 온천하는 재미에 푹 빠져 올 겨울 가족 온천여행을 계획중이었는데 마침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온천마을 에이매현 2박3일 추천코스에 반색, 우리 가족 여행으로 안성맞춤 여행코스 안내다. 마쓰야마 공항에서부터 도고온천 료칸 숙박과 고풍스러운 오즈마을 여행, 마쓰야마 시내 숙박과 시내에서 즐기는 방법, 공항에서 시내등의 이동방법까지 친절히 알려준다. 벌써 여행하는 것 같은 설레는 기분이 드는 여행책!



각 지역별 당일 추천코스는 물론 관광지 맛집 쇼핑과 숙박등의 알짜배기 정보들이 가득한 여행책, 이 책 하나면 세토우치의 어디든 갈 수 있을듯하다. 진짜 홀리데이 여행계획을 세우게 만드는 책!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쓴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