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 가고 싶은 요즘, 여행을 추억하며 다시 여행을 꿈꾸게 만드는 책 셀프트래블 포르투갈!

말로만 듣던 포르투갈을 꼭 한번 가보고 싶다면 포르투, 리스본, 그외 교외의 작고 아름다운 마을까지 속속들이 보여주는 셀프트래블 포르투갈 추천합니다.

여행은 여행을 계획할때부터 설레게 되는데 미리 포르투갈을 가보는 것같은 기분으로 하나하나 들어다보게 되고 가고 싶은 곳과 먹고 싶은 것등의 여행리스트를 만들게 하는 책이에요.

영화속을 걷는것 같은 골목길, 동화같은 붉은 지붕이 내려다보이는 전망대, 야경이 아름다운 강과 수도원, 자유로운 영혼들의 벽화그림 그래피티, 도심을 가로지르는 클래식한 트램과 전차등등 포르투와 리스본의 볼거리등의 최신정보를 담았어요.

세상의 끝 호카곶에서 마주했던 웅장한 바다, 귀엽고 앙증맞은 페나성, 수도가 잠시 끊겨 당황하게 만들었던 아기자기하고 아름다운 마을 오비두스, 코임브라의 대학 교정을 걷다 쏟아진 폭우에 당황했던 순간의 기억등등 아름다운 포르투갈을 다시 여행하는 기분입니다.

포르투갈을 가는 방법부터 볼거리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교통수단과 먹거리, 숙소 정보와 손안에 가볍게 들고 가는 맵북까지 알차고 꼼꼼하게 담은 포르투갈 여행책을 보며 추억에 설래고 또다시 여행을 꿈꿉니다.^^



#상상출판

#포르투갈여행서

#리스본

#리스보아

#포르투

#포르투갈

#여행은언제나설레는일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쓴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